[끄적] 이 또한 지나가리라... 일까요?

in #kr6 years ago

코인장은 4월 중순을 넘어서면서 온통 빨간색으로(업비트 기준) 물들었고 오늘 아침 @haejin 해진님 Steem Coin 분석 포스팅만 봐도 스팀이 5달러를 지나 55달러를 치고 올라가는 것도(단기간에) 불가능한 일이 아니라는 밝은 소식을 전하고 있는데, 어쩐지 제 마음은 우울하기만 하네요.

얼마 전 골치아픈 문제(생업과 관련된)가 하루빨리 해결되길 바란다는 글을 살짝 올린 적이 있었는데, 그 문제가 더 골치아픈 문제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도저히 해결의 기미가 보이지 않네요.

그런데 이 골치 아픈 문제가 속절없이 떨어지는 코인장을 바라보는 것 처럼 제가 노력을 한다고 바뀔 문제가 아니다 보니 말그대로 속절없이 애만 끓고 있네요.

이 또한 지나갈 수 있는 파도인건지, 아니면 세대의 큰 물결이 바뀌었는데 저 혼자 눈치를 채지 못하고 있는건지... 결국은 다 소고기 먹자고 하는 일인데 내가 왜 이리 골머리를 섞고 있는 것인지, 그렇다고 이 일이 아니면 무슨 일을 할 수 있는건지... 하루에도 수백번씩 오만 잡생각이 머릿속에서 떠나질 않네요.

무슨 이야기인지 넘 추상적인가요? 저도 제가 왜 여기에 이런 글을 주저리 주저리 남기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해진님 글에 필받고 이 와중에라도 보팅받으려고 이러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스팀잇의 중독성이 무섭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저 지혜롭게 해쳐나갈 수 있길 기도하는 수 밖에 없을것 같아요. 아님 그냥 케세라세라 하던가...

머릿속은 복잡한데 봄 햇살은 따가우니 더 비참해집니다. ㅠㅠ


Written by NOAH on 20th of April., 2018

Sort:  

저는 왠지 공감이 됩니다. 우리 모두 알게 모르게 그러한 물결속에서 힘겹게 거슬러 올라가고 있는건 아닐까...하고요. 복잡한일 잘 해결되시길 바라며 저의 복잡함도 잘 해결되기를 여기서 빌어봅니다. 힘내세요^^

Korean community is always respected to all. Dear, @noah keep sharing this kind of information sir. I'm trying to learn korean language via google translater.

노아님의 내면에는 전혀 동요하지 않는 어떤 자리가 있을거에요.
그 자리에 풀봇을 헌정합니다.

힘내세요 노아님!!!! 잘 될겁니다... 저도 약소하지만 응원하고 갑니다!!! ^^

2002년 월드컵때 우리나와 이탈리아의 16강 경기 기억나시나요?
빗장수비로 유명한 이탈리아가 선제골을 넣는 것을 보며 이제 끝났구나라는 생각을 하며 마음을 끝날때까지 마음을 졸였던 것이 생각납니다.
저뿐만이 아니라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모든 사람이 그랬을거라 믿습니다.

그런데 똑같은 장면을 16년이 지난 며칠 전에 티비에서 재방송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지고 있는 점수를 봐도 마음이 편안합니다.
잠시뒤면 동점골을 넣고 그 뒤에 역전골을 넣을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죠.

믿음의 사람이 살아가는 인생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지금 감당하기 힘든 일로 인해 패배감과 자괴감이 들 수도 있지만 반드시 그 끝은 다를 것이라 확신합니다.
물론 그 방법이 그 결과가 우리가 원하는 바가 아닐 수도 있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가장 좋은 것이라 믿습니다.
지금의 상황도 반드시 변하리라는 확신을 가지고 나아가실 수 있길 기도하겠습니다.

하나님 안에 있다면 반드시 이겨내실 겁니다.
그 분의 터치 한번이면 충분하리라 믿습니다.
오늘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그 분을 믿으며 함께 나아가시길 바래봅니다.
멀리서 기도로 댓글로 보팅(보팅은 너무 약소하네요 ㅜㅜ)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생각날때마다 기도하겠습니다.

노아님...부디 기운내시고 다시 한 번 화이팅입니다!!
아자아자!!

이 또한 지나가겠죠...
지나고 그 때 그랬었다고 웃으며 넘길 수 있겠죠...!
힘내시길 바래요 ~!!! 화이팅 입니다. ~!!

아... 머릿속이 복잡하셔서....
금연은 무리겠군요...
무슨일인진 잘 모르오나...
화이팅~!!

이렇게 해소할 창구라도 있는게 어디일까요??

힘든일 다 지나가실겁니다^^ 불금! 힘든일 잠시 내려놓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래봅니다! 화이팅!

무슨일인지는 잘 모르지만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신것 같네요.ㅠ 홧팅하세요. 잘 해결될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