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0004] 통영, 거제 겉핥기 여행 Part 04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둥이 아빠 @noah326 입니다.

질질 늘어지는 글이 지루하신 감이 없지 않겠지만, 일단 시작했으니 여행기 끝은 봐야 하지 않을까 싶어 계속 올립니다.

여행 마지막날 일정입니다.


어느새 여행의 마지막 날입니다. 다행히 날씨는 개었는데 전국적으로 미세먼지가 심각 수준이라네요. 그래서인지 국토의 남단 거제도임에도 하늘이 뿌연 듯...


어제 하루 잘 쉬고 가는 블루비치 펜션에서 바라본 와현해수욕장 전경...

본격적으로 출발하기 전에 모처럼 바닷가에 왔는데 발이라도 담그고 가는게 좋을 것 같아서 잠깐 해수욕장에 아이들을 풀어놓으니 좋아라고 뛰어다니네요. 갈아입힐 옷 없으니 젖으면 안된다고 주의를 주지만 아이들이 놀이에 몰두하다보면 그런게 지켜질리 만무. 어지간히 놀리다가 옷 적시기 전에 적당한 선에서 철수~
몽돌 해변쪽으로 향하는데, 아니다 다를까 해변가 근처 와서부터 차가 오도가도 못합니다. 일단은 길가에 주차하고 몽돌 해변부터 즐겨보자...

원래 이름은 학동 흑진주 몽돌 해변인데, 돌이 파도에 다 씻겨서 그런가, 돌이 검지는 않은 듯합니다. ㅋㅋ


뭐 해변따라 몽돌만 잔뜩 깔려있는 곳이다 보니 할 것도 없고... 마침 파도가 잔잔하길래 물수제비 뜨기로 시간을 보내봅니다.


찍사 아들에게 사진 한컷 부탁했더니, 역시나 바닥만 넓직하게 부부컷 하나 찍어주시고...


쉬엄쉬엄 놀다보니 점심때는 다가오는데, 올려다보니 길은 여전히 주차장. 바람의 언덕은 가봐야 바람만 불테고, 아이들은 재미없어 할 것이고... 하여 바람의 언덕은 포기하고 근처 고성에 있는 공룡 박물관을 가보기로... 아이들한테 이야기하니 당연히 좋다 하지~ ㅋㅋ 그래, 바람의 언덕은 나중에 부부까리 한적하게 한번 놀러오자구~

 To be Continued... @noah326 

Sort:  

Congratulations @noah326!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아이들 모습을 보니 왠지 어릴적으로 되돌아 가고싶어지네요! ㅎㅎ
해변의 몽돌이 생각보다 큼지막 하군요!
여행기 잘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예, 생각보다 돌이 크더군요. ^^
아이들 보고 있으면... 부러워요~ 저때가 좋았는데... 하는 생각 많이 하게됩니다.
아이들이 좋은 추억들 많이 쌓을수 있도록 노력중입니다.

거제에서 가족과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드셨네요!!
가족과 함께 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

감사합니다. 하시는 나눔 활동 많이 응원하겠습니다~

아이들 정말 신나보여요 ㅎㅎㅎㅎ
가족들하고 좋은 시간 보내셨겠어요~ 부럽습니다 :)
저는 몽돌해변 걸을때 돌 부딪히는 소리를 좋아해요 ㅎㅎㅎ

아... 그렇지요~
몽돌해변에 갔으면 자갈 부딪히는 소리도 좀 듣고 여유를 즐겼어야 하는데...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다 보니 힐링은 넘사벽이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노아님! 아드님의 위풍당당한 포즈가 아주 귀엽고 멋있습니다. 저는 아직 거제에 가보지 못했는데 노아님의 사진을 보니 언젠가 꼭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좋은 사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방갑습니다.
같은 닉네임이라 더 친근감이 도네요~ 앞으로 자주 뵈요~

둥이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고 계시네요~~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몽돌이 가득했던 해수욕장 갔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kr-daddy 화이팅입니다!

예, kr-daddy 화이팅입니다. ㅎㅎ

통영 참 좋았던 기억-이제 노아님 가족이 되살려주시네요. 고마움에 봇! 꾸욱!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776.16
ETH 3060.01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