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사병 전설이 되다(webtoon)

in #kr6 years ago

네이버 웹툰
베스트 도전에 있는겁니다.

https://comic.naver.com/bestChallenge/list.nhn?titleId=714775

군대 취사병에 게임 튜토리얼을 접목한 웹툰인데
만화그림이나 스토리가 재미있네요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흙수저, 강성재. 군 입대 전, 배관공으로 일하며, 실질적 가장으로 삶을 마주했다. 고질병인 허리디스크를 앓고 있는 아버지와 어린 여동생 민지를 책임져야 하는 그에게, 군 입대는 너무나 가혹했다. 하지만, 그에게도 희망이 펼쳐지는데... [요리사의 길 튜토리얼]의 사용자로 발탁된 주인공이 자신의 운명을 극복하는 인생성공기가 지금 시작된다. '제이로빈' 소설원작의 군대 요리 판타지 만화 (본 만화는 원작 작가님과 협업하여 개인제작중인 만화입니다

네이버에서는 웹툰을 관심웹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관심웹툰이 업로드가 되면 휴대폰으로 알람이 옵니다.
오늘 업로드 된 취사병 전설이 되다를 보고 군대에 있는 지인이 마침 생각이 나더군요
신기하게도 카톡PC버젼에 그 지인이 뜬겁니다.
그래서 연락을 했지요.
내년에 진급을 앞두고 있다네요.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요리하는 남자가 대세라고 하는데요
저도 요리를 좀 배워야겠네요
자취할때는 먹고 살기 위해서 이런저런 요리를 해봤는데요
지금은 뭐 할 줄 아는게 없네요...

Sort:  

만화같은 삶을 사는 쿨님...너무 핸폰으로 만화자주보면 눈나빠집니다 흐흐~

만화는 핸드폰보다 컴퓨터로 봐야지요 ㅎㅎ

곰돌이가 @futurecurrency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26을 보팅해서 $0.024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06번 $6.229을 보팅해서 $6.028을 구했습니다. 추석보너스로 평소보다 $0.025 더 보팅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한번 보러 가야겠네요~ 기대가 됩니다^^
요리를 배우고 싶으시다면 디디엘엘님의 포스팅을 추천드려요^^

요즘 동사무소에서 프로그램이 많더라구요
제가 아직은..
뭔가를 배울때는
직접 보고 들어야 ^^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다 보고 왔습니다 ㅎㅎ 잼있네요~^^
별점 팍팍 박고 왔습니다

곰돌이가 @epitt925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27을 보팅해서 $0.023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86번 $5.561을 보팅해서 $5.696을 구했습니다. 추석보너스로 평소보다 $0.025 더 보팅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저도 아이 공부 다 하고 난 뒤에, 집에서 요리나 연습 할까 합니다. 촌에 학원은 없으니, 집밥 백선생 프로 틀어놓고...

맛난 거 만들어서 마누라 먹일 라고요. ㅋㅋ

그러게요 요리도 배워야할 거 같아요
집밥 백선생 프로를 보면
예전에 EBS에서 그림 그리시던 분이 생각나더라구요
참 쉽죠? 하면서 스스슥 ㅎㅎ
애정이 넘치시네요 ^^

부인이 다 해주시니깐요...ㅎㅎ;;
전 제가 잘 해먹습니다.!!!

캠핑을 열심히 다니시더니
이제 혼자 모든걸 다 할 줄 아는가보군요

민어요리전문가 아니신가요?ㅋㅋ

회만 먹고 살 수 없잖아요 ㅎㅎ

전설적인 취사병 한번 만나보고 싶군요! ㅎㅎ
집에서 마나님께 밥 먹얻어 먹는건 아니시죠? ㅋ

그러게요
저도 저런 취사병을 만나보고 싶네요
밥은 잘 얻어 먹고 다닙니다 ^^

저도 웹툰 좋아하는데 한번 볼게요^^
저도 배우고 싶은 것 중에 하나가 요리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