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dwardcha888님의 질문 릴레이에 부분 참가합니다.

in #kr6 years ago

@centering님이 예전에 뭐든 물어보라고 한거 본거 같은데요 ^^
같은 건가요?
밋업을 할 계획이 있으신가요?
스누피 우 180.jpg

Sort:  
  • @centering님이 진행하시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비슷한건가요?

@centering님이 진행하신 것을 @edwardcha888님이 영감을 얻어 진행하셨고 저는 다시 @edwardcha888님이 진행하신 것을 똑같이 참가하기에는 다소 다른 점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정보보호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답변에 제한이 있고 이 글에서는 우선 저에 대해서만으로 한정했습니다. ^^;

  • 밋업을 할 계획이 있으신가요?

밋업에 참가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대화를 나눌 수 있을 정도의 소규모 밋업은 기회가 된다면 참가하고 싶습니다. 그것이 카페 밋업, 헌혈 밋업, 독서 밋업, 술자리 밋업 등의 다양한 밋업이라 할지라도 말입니다.

솔직히 저는 기회가 되면 공항 밋업(여행 밋업)을 하고 싶습니다. 공항에서 만나 인사하고 같이 여행을 떠나는 것입니다. 가까운 곳으로 2박 3일이 될 수도 있고 약간 먼 곳으로 1주일이 될 수도 있겠고요. 처음부터 그렇게 밋업을 하기가 무리가 있으니 공항에서 만나는 단순한 밋업으로 시작하는 것도 좋다고 봅니다.

사실 스팀을 많이 얻게 되면 해당 스팀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공항 밋업을 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 스팀을 투자하여 스팀의 가치가 상승했을 때의 보상, 좋은 글을 많이 써서 받는 많은 보상을 받는 등의 행위가 이뤄져야 하는데 제 입장에서는 둘 다 어려워서 그냥 보유하고 있는 항공 마일리지로 떠나는 여행, 최저가로 즐기는 항공권과 호텔(또는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등) 등등으로 가성비 뛰어난 효율적인 여행을 기획해서 함께 하고 싶습니다.

공항밋업이라 멋지네요~
2박3일 괜찮은거 같아요!!!

항공 마일리지로 떠나는 여행, 최저가로 즐기는 항공권과 호텔(또는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등) 등등으로 가성비 뛰어난 효율적인 여행을 기획해서 함께 하고 싶습니다.

기대하겠습니다!
스누피 우 180.jpg

참....가하시려고요? ^^;;; 지원자가 드디어 나오는 것입니까? ^^

여행 좋아합니다.
시간만 맞다면 갈 의향 있습니다 ^^
참고로 남자입니다!
술 좋아하구요!

"나의 동료가 되어줄래?" - 애니메이션 원피스 대사

이렇게 잠재적 지원자 한명 섭외 완료! 가장 큰 문제가 많습니다.
참가의사 표시, 일정협의 등등 넘어야 할 산이 큽니다만... 우선 제 일정부터 짜고 공지하면 서로 서로 협의해서 가는 방향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만... 바빠서 휴가를 언제 갈지 정확히 잘 몰라서요. ㅠㅠ

날짜 정해지면 맞으면 떠나면 되는거죠 ^^

암튼 접수했습니다. 나중에 계획이 생기면 잘 기억하고 있다가 언질 한번 드려볼께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123.52
ETH 3121.26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