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수지 신봉 촌 村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1smile입니다.


어제는 동네분들과 만나서 기분 좋게 술 한 잔을 했습니다.
많은 프랜차이즈 통닭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이 집 통닭이 굉장히 맛있습니다.
여기 음식 사진 몇 장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나가사끼짬뽕.jpg
나가사끼 짬뽕 : 소주 안주에 기가 막히죠 ^^
통닭.jpg
통닭 : @fur2002ks 독거노인님 올라오시면 이 통닭 사드리겠습니다.
먹태.jpg
먹태 : 바삭바삭합니다~ 맥주 안주에 기가 막힙니다.
요리.jpg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1로 52-10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49 신봉프라자 가동 B101호
전화번호 : 031 - 262 -1130
통닭이랑 먹태는 포장도 됩니다.


P.S.

  1. 이벤트 당첨자분들 연락 주세요~
    https://steemit.com/kr/@no1smile/3zlppj-200-50
  2. 일주일 7, 일일 1포스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제 컨텐츠는 아래와 같습니다.
    강의 1~2, 주식시장이야기1~2, 로또1, 먹스팀1, 일상1~2개, 여행코스 0~1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수지에 사지는군요..
저도 먹스팀좀 해봐야 겠어요^^:
먹음직스럽네요.ㅋ

미국 먹스팀 보여주시지요~
오시면 연락하세요^^

수지는 미스에이 수지가 짱이죠~^^

아.. 그런가요???
수지는 @happywriter님이 짱인 줄 알았습니다!

호프집이군요^^ 좋은시간 즐거운시간 소주주주주

통닭과 사케집이에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얼마안되지만 보팅합니다....나중에 치킨으로 보답해주세요 흐흐...

^^
치킨 사줄게요~

통닭 먹으러 수지까지....? ㅋㅋㅋㅋ 배보다 배꼽이 크잖아요~ 어쩔~
살다보면 기회가 있겠죠^^

갈때 통닭 포장해드릴께요~
족발 좋아하시면 잘 아는 족발집 있습니다.
@happywriter 님 가게~ ㅎㅎㅎ
기회가 있을겁니다!

ㅎㅎㅎ 곧 부모님 기흥쪽으로 이사가시는데
한번 모시고 가봐야겠네요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기흥쪽에 닭백숙 잘하는 곳도 있습니다~
pandafam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매일 포스팅 잘 보고 있습니다!

'수지를 신봉하는 마을'인 줄..

아재개그~

수지사랑이라는 동네 카페가 있는데요
저도 처음에 수지팬클럽인줄 알고 들어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재 개그도 좋습니다~ ㅎㅎ

저녁에 야식 메뉴로도 너무 좋을거 같은데요?ㅎ

저녁 야식 메뉴 좋죠~
전화하고 통닭이나 먹태를 포장하곤 합니다!

어이쿠~ 안녕하셨어요? ㅎㅎ

다음 주 기대됩니다.. 두구두구둥....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8.34
ETH 2646.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