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다이아몬드 (Blood Diamond, 2006)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 저녁 롯데홈쇼핑에서 다이아몬드 2캐럿 3개에
399,000원이라고 방송을 한걸 봤습니다.
사은품으로 금목걸이도 준다고 하는군요

한 제품이 바로 매진이 되었어요
09214.PNG

'다이아몬드가 이렇게 쌌었나? 비싼걸로 알았는데..'
혼자 웅얼거렸습니다.
(예전에 듣기로 다이아몬드는 감정서가 있어야 한다고 했는데
우신이나 GIA나..저 홈쇼핑에서 하는 다이아몬드는 감정서 이야기는 없네..)

그리고 지인들 카톡방에 말을 하니..
09215.PNG
09216.PNG
09217.PNG

블러드 다이아몬드를 네이버에 검색해봤습니다.
09211.PNG
09212.PNG
09213.PNG
(출처 : 네이버 영화)
평점이 극과 극이네요
기자평론가평점은 좋지 않고, 네티즌 평점은 좋네요
대게 네티즌 평점이 좋으면 영화가 재밌던데요

넷플릭스에서 찾아봤더니 영화가 있네요.

이번 추석때는 영화를 보면서 충전(?)을 할 수 있을까요?


명절 연휴가 빨리 시작하시는 분들은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민족 대 명절을 앞두고 벌써부터 걱정이 앞선 분들도 있을겁니다.
저번에 후배가 그러더군요
조상의 덕을 본 사람들은 명절 연휴에 해외여행을 가고,
조상 덕을 보지 못한 사람은 명절에 다 모여서 싸운다고..

이번 명절에는 모든 분들의 가정의 하하호호 웃는 명절이 되길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결혼 반지에 아주 조그마한 다이아가 있는데, 좀 올랐을라나. ㅋㅋ

감정서가 있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결혼반지 필요없다고 분명히 말했었는데 쿨럭...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쿨쿨님 행복한 추석연휴 보내세요^^

호돌박님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다이아몬드가 저 가격이면 엄청 싼거 아닌가요??
쿨쿨님... 불금 & 연휴 잘 보내세요~!

네 감정서 이야기가 없어서 그런가봐요
feelsogood님도 행복한 명절 연휴 되세요!!!

탄소 가공능력만 쩔어버리면 다이아따위는...ㅋㅋ

횩님이 하나 만들어주시나요?
감정서는 어떻게 해결하실건가요? ㅎㅎ

내 얼굴이 다이아몬드요... 보석따윈 필요 없음.ㅋㅋ

오늘 망치 들고 가면 되나요? ㅋㅋㅋ

네티즌 평점을 믿으세요 악플러 쿨님 흐흐....저역시 잼나게 봤습니다^

악플러 유수님 언제쯤 추석 선물 도착하나요?
보내셨나요? ㅎㅎ

탄소 덩어리가 넘 비싸요? ㅋㅋㅋ
다아이몬드야 정말 피로물든 산물이죠!!

저는 보석에는 정말 관심이 없어서요 ^^
이번 연휴때 발이 안좋아서 어떻게 한대요..
술은 먹을 수 있대요?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다이아도 여러 종류가 있어 일반꺼는 감정서 없구요.
고급은 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