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벌 런닝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1smile(쿨쿨)입니다.


헬스 시작한지 3주차입니다.
유산소 운동 - 근력 - 유산소 운동으로 마무리를 했는데요

그동안 7~8분 걷다가 7~8분 뛰고 7~8분 걸었었는데요
어제 지인이 인터벌 런닝을 하는게 지방을 금방 태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4분 걷고 1분 13키로이상 뛰고 (1세트)
이렇게 5세트를 하라고 하더라구요
심장 박동수가 170이상 되게 뛰라고 들어서 체크를 해봤습니다.

1세트는 13키로 심장박동수 144
2세트는 14키로 심장박동수 146
16키로까지 뛰어봤는데 심장박동수가 170이 안넘네요
체크가 제대로 안된건지.. 강철심장인지 모르겠네요
오늘도 해봐야겠네요

지인이 땀이 나면 체크가 잘 안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샤오미밴드나, 인바디밴드나 핏이나 사서 체크를 해볼까 합니다.

열심히 운동을 하는 이유 중에 가장 큰 건 술마시기 위해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담배는 8년째 참고 있는데 술은 참을 수가 없네요 ^^

Sort:  

저랑 같네요~ 술마시기 위해 열심히 걷습니다 ㅎㅎ

운동후 맥주한잔의 낙이 없다면 ㅠㅠ

맞습니다 ^^
그러게요 그런 낙이라도 있어야지요 ^^
불금 보내셔요

열심히 운동을 하는 이유 중에 가장 큰 건 술마시기 위해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 정답입니다.

다들 그렇게 생각하고 계시는군요
ㅎㅎㅎ
불금 보내세요~!!!

술 마시기 위해 운동하신다는데 공감됩니다 ㅎ
운동 꾸준히 하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 bb

꾸준히 해야죠...
가장은 아플 권리가 없다고 하잖아요..
슈퍼 병이 되고 싶어요 ㅎㅎ

열심히 운동하는 이유는 역시 마음놓고 먹는데 있죠^^

마음 놓고 먹고 열심히 운동해야겠죠?
쉽지 않아요 운동도 양을 점점 늘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몸이 적응하면 변화가 없다네요 ㅎㅎ

아~~~ 저도 운동해야 하는데... ㅡ.ㅡ

오늘부터 시작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꾸준히 하시길 바랍니다 ^^

음... 전 강철심장에 한표~ ㅋㅋㅋㅋㅋㅋ
꾸준히 운동하셔서 몸짱 쿨쿨님으로 변신해 주세요~ ㅎㅎ
전 술,담배 둘다 끊을수가 없네요~ ㅋㅋ

언젠가는 변하지 않을까요?
술은 몰라도 담배는 참아보세요 ^^
이번 주 로또 1등 되시길 바랍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ㅎㅎㅎ 술은 ㅜㅜ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쿨쿨님^^

저는 다이어트 정체기라 담주에는 치팅없이 빡쎄게 가봐야겠습니다.

술을 위해 운동을 한다! 파이팅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716.82
ETH 2447.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