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고 지칠때 하는 행동(웃픈사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no1smile입니다

힘들고 지칠때 다른 분들은 어떠한 행동을 하시나요?
이럴때 좋은 방법을 알고 계신 분 계신가요?
영화, 음악, 여행 이런거 제외하구요..

예전에는 스트레스를 받거나
힘들거나 지치면 운동을 했는데요
타격감 있는 운동을 해야 스트레스도 풀리고
땀도 흘리고 좋았는데요

요즘에는 그냥 자버립니다.
참고로 평소에 잠은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억지로 잡니다.

웃픈 사연을 하나 소개시켜드리자면요..
얼마전에 힘들고 지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잤었는데요
제가 침을 안뱉는데요 꿈에서 넘 짜증나서 퉤 했거든요
놀래서 깨서 보니 실제로 제가 제 옷에 침을 뱉어놓은거에요
어찌나 황당하던지요..

자다가 이불킥을 하는 경우도 많이 있지요..

어쩔때는 기도도 열심히 합니다.
무언가를 열심히 바란다는건...
정말 열심히 노력하고 바래야하는데요..
때로는 뜻하지 않게 힘들때 이 상황을 좀 나아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기도를 하잖아요..
그럴때 마음의소리 웹툰이 생각납니다.
기도.jpg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tumble님
입춘이 지났음에도 아직 춥네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다음주에는 행운이 함께 하기를 바라겠습니다... 굿럭~~!!!

마라바라님도
이 번 주 행운이 깃들길 바랍니다!

꿈에서 퉤했는데 실제로..
이런일도 있군요.ㅎ

그런일이 실제로 있더라구요..
저도 놀랬습니다.
가끔 7년넘게 참고 있는 담배도
꿈에서 핍니다 ㅠ.ㅠ

무지 피곤한 하루 ㅡ.ㅡ,,,,좀쉬셈유

네 정말 쉬어야겠네요..ㅠ.ㅠ
유수님도 푹 쉬세요!
불금!

고생하셨습니다.행복한 주말되세요.^^*

산이조아님도 고생하셨습니다
슬기로운 직짱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잘 때 아이 손을 꼭 잡고 잡니다.
그럼 기운도 나고 정신도 들고 해요.

네 그렇지요
언제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정신줄 바짝 잡아야겠어요 저도..

워낙에 바쁘신 분이시잖아요, 이해해 드리세요. ^^

네 그래도 한 번 쯤 들어주실거 같아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그럴땐..난 꿈에서 화장실에서 소변을 봣져....
그런데...실상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덜덜.png

소금 받아오셔야겠어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해가용사람인지라 그렀잖아요 저도 노력하지않고 바랄때 많아용~~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당 지나가다 들러주세용

네 그렇게 되네요~
맞팔 했어요~
자주 뵈요~!

전 요즘 스트레스 받으면 그냥 자요 ㅋㅋㅋㅋ 잠이 최고인듯

잠은 보약입니다
더군다나...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33.79
ETH 2686.9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