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한다는게 어려운거 같아요

in #kr6 years ago

스팀잇을 접했을때
1일 1포스팅을 하겠다고 마음을 먹었었는데요
그러질 못하고 있네요
바쁘다는 핑계로 말이지요.

점심시간을 이용한 포스팅 들어갑니다.

2달전부터 시작된 두통이 아직까지 가라 앉질 않고 있네요.
요즘엔 운동도 열심히 안하고 먹는데만 집중을 한거 같습니다.

최근에는 튀김기를 구입했는데요
이녀석 정말 왜 이제 샀을까? 하는 생각 뿐입니다
핫도그.jpg
집에서 직접 해먹는 핫도그입니다.
굴튀김1.jpg
얼마전에 이자까야 가서 맛있게 먹고 온 굴튀김이 생각나서
집에서 직접 해먹은 굴튀김입니다.

튀김기.jpg
튀김기가 열일 합니다.

물론 모든 음식은 아내가 했습니다.

추석연휴부터 먹기만 했더니 몸이 무거워진 느낌입니다.
10월 부터 다시 운동을 조금씩 시작했건만..
추석 이전에는 팔굽혀펴기를 한번에 100개는 가뿐히 했었는데..
다시 시작하니 100개 하는데 2번이나 쉬고...
충격먹고 이제 한 번 쉬고 하네요

어제는 성당 건립을 위한 바자회가 열렸습니다.
여기서도 떡볶이, 도토리묵을 먹었네요
애들은 불고기덮밥 ㅎㅎ
성당에서 봉사하신분들 정말 멋지십니다 ^^

바자회를 중학교에서 해서 철봉 주변에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동네 경찰형도 와서 턱걸이를 하자고 해서
뜬금없이 턱걸이도 어제 했드니 아둥바둥.. ㅋㅋ

몸이 무거워지면 열심히 운동을 해야하는데요
이게 꾸준히 하는게 정말 중요한건데 요즘 나태해졌네요
꾸준히 잘 할 수 있을까요?
할 수 있겠지 뭐.jpg

Sort:  

제가 에어프라이어를 사고나서 왜 이제서야 샀을까 하고 느꼈던 감정이랑 비슷하네요^^
1일 1글 부담 너무 가지지 마시고
시간 되실때마다 포스팅 하는게 나은거같아요.
저는 1일 1글 딱 정해두니까 압박감에 조금 부담스럽더라구요 ㅎㅎ

에어프라이기는 반죽한걸 넣질 못하잖아요
이건 되니깐 좋더라구요
저도 에어프라이기 처음 사서 만두 해먹을때 어찌나 기쁘던지.^^
사람 맘이 다 똑같나봐요

꼭 1일 1포할 필요 있나요? ㅎㅎ 여건에 맞게 즐기면 그만~~
튀김기라... 핫도그 파는걸 사다가 튀긴건가요? 아님 직접 만들어서는 아니겠죠? ㅎㅎ
양말도 튀기면 맛있다는데... 사진만 봐도 맛나보여요^^ㅎㅎ

그러게요 지금 시즌이라 바쁘네요
이제 시험문제 다 냈네요 ㅎㅎ
직접 만든겁니다.
물론 제가 만든건 아니고 아내가 만들었지만요
양말 튀겨서 드시는거 인증샷 올리시면 제가 통닭 한 마리 보내드리겠습니다.

에어 프라이어기도 있지만 튀김은 역시 기름에....~흐흐.... 팔굽혀펴기 100개면 대단한 체력이네유 ㄷㄷㄷ

유수님 종아리만 하겠어요?
안성에서부터 자전거 타고 오세요
선물 배달 안되었습니다 어여 보내주세요

꾸준히하는게 어렵지요 ㅎㅎ
튀김기 부럽습니다 쿨쿨님 ㅎㅎ

하나 구입하셔서 써보세요 튀김기 정말 대박입니다.
역시 사람은 대단한거 같아요
튀김기 개발은 대단한거 같아요

팔굽혀 펴기 한꺼번에 100개를 하기가 엄청 힘들 텐데요. 평소에도 꾸준히 운동을 하셨나 보군요.

평소에 꾸준히 하다가 추석 이후로 안해서
몸이 무겁네요 ^^
이젠 체력관리를 정말 잘해야하는데 말이지요 쩝..

1일 1글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

감사합니다.
노력은 해보겠습니다 ^^

부저런히 걸어 다니세요.
조금 있으면 느끼지도 못하는 사이에 배가 부풀어 있습니다. ㅋㅋ

네 부지런히 걷고 또 걸어보려고합니다
그런데 이제 날씨가 추워져서
패딩으로 몸을 가리면 운동을 안해도 되나요? ㅎㅎ

쿨쿨님 요즘 스팀잇 성수기입니다. 열심히 포스팅 하시죠.ㅎㅎ

어떤 성수기를 말씀하시는지요? 궁금하네요
열심히 하려고 노력해보겠습니다.

며칠 전까지 보팅보상액이 엄청 많이 나왔었네요. 조금씩 줄어들고 있어여.

뭐든 꾸준히가 어렵죠
그래도 꾸준히 하려는 그 마음가짐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ㅎㅎ

맞아요 꾸준히 하는게 어려운거 같아요
마음의 여유도 있어야 하고요

전기로 하는건가요? 신기하네요!!!

네 신기하고 멋진...
신비한 튀김기의 세계로 오세요
그나저나.. 큰일났어...
내일 끝나고..지금 시간이 1시 53분이니.. 이제 오늘이군..
오늘 끝나고 동천이랑 한 잔 할까 하는데 같이 할깡??
시간 돼??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7379.94
ETH 2522.43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