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내역 먹방 투어

in #kr6 years ago

온가족이 출동해서 수내역 먹방투어에 나서봤습니다.


고기집
백종원의 돌배기집을 가보았습니다.

평소 고기는 잘 즐기지 않는터라 걱정을 했지만.
백종원님의 프랜차이즈는 평균이상은 한다는 말을 들어서요

넥타이살이라는것을 처음 들어봤네요
갈비와 안창 밑 부분에 있는 희소부위라고 하네요

저희집 슈퍼갑(둘째)에게 먹이려고 하니
처음에 입을 두손으로 막으면서 안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한 입만 먹어보자~ 했더니..
한 입 먹고 고개를 끄덕거리면서 또 달라고 해서 먹였네요
맛있나봅니다.

아쉽게도 먹이느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신기한 부위였습니다.


다음 소개집은 야끼깡
혼술하기에도 딱 좋네요
야끼깡.jpg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야끼깡사장님.jpg
사장님이 친철하십니다.
스시.jpg
사시미 입니다. 맛있습니다.
굴튀김.jpg
굴튀김 이게 예술입니다.
뜨거우니 반으로 나누어서 드셔야합니다.
아니면 입천장 뿐만 아니라 입이 데일 수 있습니다.

고노와다 찍은 사진이 없어졌네요
아내가 이 집을 잊을 수 없다고 하네요
낮에도 영업하냐고 물어보더라구요 ^^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맥주집
2도비어.jpg
2도 비어에서는 코젤다크를 먹었습니다.
코젤.jpg

계피가루를 곁들인 코젤다크 맛있네요

9월 추석부터 열심히 먹었으니..
10월부터는 더욱 열심히 운동해야겠습니다.

Sort:  

넥타이살? 이건 저도 처음들어보네요! ㅎㅎ 고기야 뭐 다 맛있지않나요? ㅋ
굴이야 생굴도 맛나고, 굴전, 굴튀김~ 다 맛나요! 갑자기 먹고싶네요^^

하루 빨리 올라오실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할게 더 많아 졌네요
즐거운 10월 되세요!

넥타이살이란게 있군요.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는 굴을 튀김으로 나오다니.....정말 맛나겠어요^^

저도 처음 알았습니다.
굴 좋아하시는군요
튀김으로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

아..어지러워~..
고기먹은지 언제였드라!
생각도 안나요..^^

영양 보충 좀 해야겠는데요
명절때 뭐 정신이 없어서 연락도 못드렸네요
조만간...내려갈때 연락드릴께요
전주에 효자원도 괜찮던데요 거기로다가 ㅎㅎ

코젤 다크에 계피가루를 뿌려 준거죠?

결국 술 한 잔 하시려고 술 집만 다니셨네요. ㅋㅋ
계피 가루 있으면 코젤 다크를 사서 한 번 해서 마셔보고 싶네요.

아내가 제일 좋아하더군요
은근 조합이 좋습니다.
계피가루... ㅎㅎ
즐거운 10월 되세요!!

계피가루가 들어 있는 코젤다크의 맛이 무척 궁금하네요.

나중에 오시면 한 잔 대접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10월 되시길 바랍니다!!!

수내역에서 혼술하면...수지까지 꽤 먼데유 ..뛰어가면 건강에두 좋을듯요^ 흐흐

택시비 10,400원이 나오더군요
유수님 앞으로 청구 해놓고 기다리겠습니다.

5키로 빼기 도전중입니다.
년말까지... ^^;;;

넥타이살은 처음 들어봅니다.ㅋㅋ
넥타이 부대원들만 먹는 건가?

야끼깡의 굴튀김을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베어무는 순간 바다향이 입안 가득 펼쳐질 것 같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