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자유롭게 0824

in #kr6 years ago (edited)

#1
집에서 회를 올려 먹는 일이 많습니다.
그런데 그때마다 회 전용칼.. 일명 사시미칼을 구입을 생각했었습니다.
이번 주에 그래서 주문을 해었지요
담당자분에게 꼭 목요일까지 배송부탁드립니다라고 했지요
수요일 문자가 왔습니다.
우체국으로 보내드린다고 등기번호와 같이..
설레였습니다.
그리고 목요일..
우체국사이트에 들어가서 어디쯤 왔는지 배송조회를 해보니
운송장출력이라고 뜹니다.
이런...
전화를 했습니다.
담당자가 자리에 없어서 확인 후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우여곡절끝에 지하철택배로 칼을 받았습니다.


#2
해외 계좌를 간만에 봤습니다.
수수료율 때문에 증권사에 전화를 했더니..
증권사에서 비대면계좌로 새로 개설하면 수수료를 많이 깎아 준다고 하네요
바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해외선물 (예)E-mini S&P 500, E-mini NASDAQ100 등
예를 들어 S&P지수나 나스닥지수를 한계약 매매할때
수수료가 기본이 7.5$입니다. 사고 팔고 하게되면 총 15$의 수수료가 듭니다.
(물론 한달에 일정 계약이상이면 수수료율은 감면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한계약을 매매 했을때 7.5$라는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비대면계좌를 하게 되면 2.5$입니다. 사고팔면 5$의 수수료가 됩니다.
1/3수준입니다.


#3
태풍이 비교적 조용히 지나가서 다행입니다.
태풍이 위력이 쎄다 조심해라 이렇게 방송에서 많이 나왔었지요
실제 태풍이 위력이 생각보다 쎄지 않고 조용히 나가도
누가 욕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주식시장에서도 하락한다고 하는 사람들은 비교적 욕을 안먹습니다.
올라간다고 하는 사람들이 욕을 먹습니다.
"올라간다며, 왜 안올라?" 하면서요


#4
올 연말에 해돋이(?) 보기 위한 여행 계획을 세웠습니다.
오늘 예약 완료 했네요


불금 보내세요!

Sort:  

다른 증권사로 주식 옮기면 현금 지급 등 이벤트가 많네요.
ㅎㅎㅎ 5만원 당첨되어 산 종목이 올라 7만원까지 왔네요. 이건 뭐 거의 공짜네요

네 증권사에서
고객확보하려고 하는 것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주말 끝났네요. ㅠㅠ
내일 또 출근 합니다!!!!

벌써 출근하셨겠네요
화이팅입니다!

직접 회를 뜨시다니.. 쿨쿨님이 뜬 회 한점에 소주 한잔 라고 싶네요 ㅎ

언제 날 잡아서 넘어오세요
기다리겠습니다.
^^

우와 대박...연말 계획을 4달전에.......역시 능력자 악플러 쿨님....흐흐

악플러 유수님..
태풍에 날라가지 않고 용케 살아남으셨네요.
자전거는 이제 안타시나요?

부탁했으면 보내줬어야되는데 연락해서 다행히 잘 받으셨네요. 지하철택배로도 받는 경우가 있군요.
해외선물 거래 수수료가 꽤 되네요 ㄷ 비대면이 수수료 1/3 이면 좋네요
연말 여행 계획 잘 짜셨을듯 해요. 쿨쿨투어 ^^

네 다행히 잘받았습니다.
해외선물은 수수료가 기본적으로 비싸요.
거기서 계약수가 되면 조금 할인...
거기서 또 협의 들어가고 하는데요
여튼 다행히..수수료할인을 한다고 하네요
연말에 쿨쿨여행사 오픈입니다.ㅎㅎ

집에서 직접 회를 뜨시나봅니다!! 손은 깨끗히 씻고 하시죠? ㅋㅋ
해외 선물 하시려구요? 저도 예전에 하려고 계좌만 만들고 한번도 안했는데... 결국 코인 세계로 왔지만...ㅎㅎ

아 그럼요 깨끗이 씻고.. 장갑 끼고 뜹니다.
독거노인님이 오 시면 화장실 갔다가 떠드릴께요

^^ 저는 이것저것 다하긴 하는데요
국내시장보다 해외시장이 파이가 좋은거 같아요

어제 민어 먹었습니다 ㅎㅎ

쿨쿨님 능력자네요.

그나저나 해돋이를 보러 가려면 4개월전에 준비해야 하나요? 저는 바닷가에 살아서 해돋이를 가본 적이 없어서 그렇게 까지 하는 줄은 몰랐네요.
대단하십니다.

새해고 해서 예약을 했습니다.
바닷가 근처는 일출, 일몰 다 볼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일몰은 영광에서 본게 멋있더라구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26
ETH 2583.76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