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남자는 불쌍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1smile (쿨쿨)입니다.
대문0227.png

@crowsaint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어, @inhigh 님이 만들어주신 대문입니다.
두 분정말 감사합니다.


단체 카톡방에서 있었던 이야기입니다.

한 사람이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 남자는 진짜 불쌍해요
어렸을땐 엄마 잔소리
결혼하면 와이프 잔소리"



그래서 제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잔소리 들을 행동을
안하면 됩니다 에헴.."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요?
댓글 남겨주세요~!

공감가는 댓글2, 웃긴 댓글 2개를 선정하겠습니다.
상품 : 스누피 초코우유
참여 기간 : 3월 24일 오후5시까지



일주일 7, 일일 1포스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제 컨텐츠는 아래와 같습니다.
강의 1~2, 주식시장이야기1~2, 로또1, 먹스팀1, 일상1~2개, 여행코스 0~1
스누피 우 180.jpg

로고를 만들어주신 @khan-min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우리집은 아이들만 살고 있습니다.
아들 2 딸 하나 ㅋㅋ

남자는 결혼하면 아들이 된다는 말을 누가 하더라구요
편안한 밤 되세요!

이번에 아이 학교에서 선생님 얘기가 남자들은 눈을 보고 얘기하지 않으면 듣지 못하는 재주를 가졌기 때문에 엄마가 하는 소리를 잔소리로 듣는다고, 아들들과 대화할 때는 꼭 눈을 마주치고 얘기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잔소리 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고요....ㅎㅎ

눈을 마주치고 이야기 하라.. 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전 반대라서..... 우유는 먹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좋아요!

우유드시고 싶어하니 ㆍㆍ
쵸코우유로 이밤을 ㅎ
웃긴 1

남자는 커서 새 가정을 꾸렸을 때
첫째 아들이 되는 겁니다. (:

엄마가 둘 이 생기는 겁니까?

잔소리 듣다 죽어도 좋으니 짝꿍이라도 있었으면...ㅠ

독고노인님!!! ㅋㅋ

여기 우유하나 추가요~~ ♥

앗 상품이 초코우유였네요! 저 우유 안먹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거노인님은 우유 말고 다른 걸로
드릴게요

가장 웃긴 댓글

남자의 귀 속에는 엄마나 와이프의 잔소리를 통과해버리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답니다.

일명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는 기능 이군요
공감 1

잔소리에 대해서는 느끼는 바가 있어 노래가사로 대신하겠습니다.

사랑하다 말거라면 안할이야기. 누구보다 너를 생각하는 마음의 소리

  • 아이유IU & 임슬옹 잔소리 中 -

제 아내하고의 결말입니다. ^^

노래가사가 ㆍᆢ
즐거운 주말 잘 마무리 하셔요

그래도 잔소리는 하고 싶은거 라도 하는 거지만
그마저도 안 들을려고 하면 하고 싶은 것도 못하는 건데 너므 슬프잖아요.
허락보다 용서가 쉽다고 하니 우리 그냥 잔소리 들어요 ㅎㅎㅎ
하지만 저도 잔소리는 무섭습니다 ㅠㅠ

무섭죠
잔소리ㆍㆍㆍ
다 잘되라고 하는 소리긴 한데요 ㆍ ㆍ

나이들면 자식 잔소리도 들어야합니다.

네 ㅜㅜ
힘 내세요!

잔소리 들을 행동을 안하면, 가면 갈수록" 착하고 순하면 병신된다"의 꼴이 나버리는데요. 도대체 어떻게 하라구요?

공감 2 ㆍㆍ
어제도 전 호갱이 되었습니다ㆍㆍ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43.62
ETH 2490.2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