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로또 당첨되는 방법을 알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no1smile 입니다

올해 첫 토요일날에 있었던 일입니다
선배집에 놀러갔었습니다
그러던중

'새해고 토요일이니 새해 맞이 로또를 사볼까?'라는 말이 나왔어요

선배, 아내, 저 이렇게 세 사람은 꽝손입니다.
그래서 제가 꽤 괜찮은 아이디어를 냈습니다.
KakaoTalk_Moim_4Bc41izLHkPsYSMVe3RXLGjiLhKp9f.jpg

@no1smile : "세 사람이 숫자를 6개를 적어서 그 숫자를 제외하고 사는게 어때?"
모두들 끄덕였습니다.
그리고 숫자 6개를 각자 적었습니다
정말 신기하게도 세 사람이 숫자가 겹치는게 2개 밖에 안되었습니다.
로또번호.jpg

번호들을 지우고 나머지 번호로 로또를 샀습니다.
저는 한게임 천원, 아내는 두게임 2천원, 선배는 5게임 5천원

결과는...
788 로또.jpg

와우!
놀랍습니다.
세상에 보이시나요?
제외한 숫자랑 비교하니 2번 단 하나만 있네요

이제 로또 당첨되는 방법을 알았으니 열심히 이 방법을 이용해보겠습니다!

그러면 실제 결과는 어떻게 되었냐구요?
저만 숫자 3개 맞추고 나머지 분들은 꽝입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이런 비법을 공개 하시다니..바로 이거네여 ~~ㅋㅋ
U5dtAhKaqqsWiMsvAHajjxm2sCF75mp.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야님~ 로또 구매하러 달려가세욧~

비법을 이렇게 공개해드렸으니..
아도사님도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역시 내가 안되는 이유가 있었군요.
지난주에 산걸 제외하고 이번엔 사봐야 겠어요 ㅎ

화이팅입니다!
업그레이드 버젼 만들어봤습니다 저는 ^^

이런식으로 하면 죽기전에 1등 한번 될듯 합니다. ^^/

그 날을 꿈꾸며...
도전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843.49
ETH 2298.82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