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술자리

in #kr6 years ago

어제는 술 약속이 있었습니다.
1차 청담수산
사진을 안찍었네요
밑 반찬(스끼다시)이 안 나오는 대신에 횟 값이 비교적 착한편입니다.
모듬도 있습니다.
2차를 바로 옆 양꼬치집에 가려고 했는데 30분을 대기 해야한다고 해서 대창집을 갔습니다.

09195.jpg
사진을 찍었네요
09196.jpg
직접 구워주십니다.

대창집에 올때마다 연예인을 봤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떤 연예인을 보려나 했더니..
배우 주진모가 들어오더라구요

분당선을 타고 내려오다가 맥주가 한 잔 더 생각나더라구요
연락을 해서 @jinuking 과 수내역에서 만났습니다.
@jinuking 이 숨겨왔던 맛집에 왔습니다.
저희 동네도 이런 집이 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바(다찌)에서 혼자 와서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09193.jpg
09194.jpg
제가 우니를 굉장히 좋아해서 배부리지만 또 먹었습니다.

지누킹이 화장실에 간 사이.
가게에 누가 들어옵니다.
@zenigame 꼬부기.
쿨쿨 : "어라? 너 언제 들어왔어? "
꼬부기 : "오늘 들어왔어요"
동네 좁습니다.
지누킹과 꼬부기가 통화를 했다고 하더라구요
술자리가 끝나고 집에 가려고 택시를 탔습니다. (전철이 끊김)

택시 타자마자 40%를 누르길래..
저기요 기사님.. 했더니 20%로 바꾸더라구요
쩝 한국사람도 이렇게 하니..
외국인들이 택시 바가지 요금은 얼마나 심할까 생각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Sort:  

이제 회먹기 좋은 계절이군요 축하드립니다.....흐흐

악플러 유수님
회 좀 사주세요
수내역에 좋은 곳 많더라구요

곰돌이가 @futurecurrency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25을 보팅해서 $0.025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42번 $7.443을 보팅해서 $6.614을 구했습니다. 추석보너스로 평소보다 $0.025 더 보팅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대창 맛있겠어요. 연예인도 볼 수 있다니 ㅎ

택시는 술 마시고 타면 가끔 비양심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그런게 아쉽습니다.
한국사람한테도 그러는데
외국인한테는 얼마나 바가지 씌울지
뉴스에 나오는게 진짜 있을 거 같더라구요.
선량한 기사님들이 더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곰돌이가 @feelsogood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25을 보팅해서 $0.025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45번 $7.539을 보팅해서 $6.668을 구했습니다. 추석보너스로 평소보다 $0.025 더 보팅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감사합니다 ^^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곰돌이가 @virus707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24을 보팅해서 $0.026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32번 $7.157을 보팅해서 $6.400을 구했습니다. 추석보너스로 평소보다 $0.025 더 보팅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테이스팀, 먹스팀도 안하시고 올리셨네요. 아까운 보팅을 놓치시다니..
어느 지점입니까? 연예인 구경가게...ㅎㅎ

테이스팀 먹스팀을 안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이유는 없구요 ^^
청담동이요..
갈때 마다 한 두 명씩은 보는거 같아요

곰돌이가 @tailcock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24을 보팅해서 $0.026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35번 $7.221을 보팅해서 $6.486을 구했습니다. 추석보너스로 평소보다 $0.025 더 보팅했습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gomdory 곰도뤼~

전 양꼬치보다 대창이 더 좋은데요^^
지누킹님과 꼬부기님~ ㅎㅎ 좋은 자리 함께하셨군요!!
택시 기사님들~~ 양심적으로 살자구요~

택시는 정말 아쉽더라구요.
지누킹님이랑 딱 맥주만 저는 ^^ 했지요
꼬부기님은 깜짝 등장하고 짬뽕드시러 가시더라구요

ㅋㅋ 아주 비쥬얼이 끝내주는 식당이네요
맛있어보여요

맛있더라구요.
신기한건 사람은 술배가 따로 있는거 같습니다.

성게는 향 때문에...^^
저는 대창 억수로 좋아합니다.
촌에서는 먹을 수가 없네요. 막창도 먹을만한 곳이 없네요.

청담동이라... 제가 예전(아주 예전, 억수로 예전) 강남 세무소 뒤쪽 원룸에서 기생 생활을 좀 했습니다. ㅋㅋ

아..안타깝네요
청담동 사람이였군요
동네마다 막창 대창집이 있긴 하던데
거기다가 차리면 대박 나나요? ㅎㅎ

잠깐 기생 생활을 좀 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여기 대창 집 차리면 그냥 망합니다. 먹는 사람이 없어요. 주민이 너무 적어서. ㅋㅋ

뭘해야 대박이 날까요? ㅎㅎ 고민해봐야겠네요

지누킹님과 요즘 사랑에 빠진것 같은데....

@jinuking님에게는 @hyokhyok님이 있습니다.

ㅠㅠ 저도 저기 맛집가고싶네요 ㅠㅠ 우니라니

성게알..
수요미식회에서는 성게소라고 부르는게 맞다고 하지만..
맛있지요~~

아!! 양마니. 여의도지점 사무실이랑 가까운데
맛집이였군요. 오호라

오~호~라
다녀오셔서
테이스팀 쓰시면 되겠네요
맛있게 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1.06
ETH 2551.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