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하면서 이상화선수 응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김치 인사드립니다

지금 치맥먹으면서 초조하게 이상화 선수 응원하고있는데요 :)
IMG_3531.jpg

항상 이상화 선수 팬인지라..ㅎㅎ 이번에도 좋은 성적얻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상화 선수 너무 멋지죠!! 생긴것도 이쁘게 생기시고 :)
IMG_3534.jpg

아무튼 결과상관없이 열심히 하시길 응원할게요!!!

다들 좋은 밤되세요 :)

Sort:  

저도 응원하고 있어요!
최선을 다해주길 바랍니다.ㅎ

최선에 다한모습에 너무 뭉클했어요ㅠ

이상화 선수 화이팅!! 입니다.
화이팅은 화이팅인데.....
치킨사진은 반칙!!! 먹고싶네요 ㅠㅠ

봐쥬세요ㅠ 살뺀다고 오랜만에 시킨 치킨이예요ㅠ ㅎㅎ

함께 응원합시다~

너무 잘하셔서 제가 다 뿌듯합니다 :)

승패의 상관없이!! 부디 다치지않고 열심히 하기를 바래야겠죠 ㅠ

부상 당하셨었는데 회복잘하시고 이번에 경기 잘하셔서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
열심히만 잘 하시길 원했는데 은메달까지 따셔서 1+1 느낌입니다ㅋㅋ

이상화 선수 파이팅입니다 !!

너무 잘하셨죠?! :)

응원덕분에 ! 은메달 획득했네요 ! ^^
뭉클합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하고 계셨군요?!
너무 멋진 경기였어요ㅠ 끝나고 이상화 선수 울컥하시는데 저도 울컥ㅋㅋㅋㅋㅋㅋ

은메달 축하합니다~^^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

치킨 사진 넘 먹음직 스럽습니다.
이상화선수의 경기 감동적이었어요

치킨먹다 은메달 따서 울컥했습니다..ㅎㅎ

이상화 선수와 고다이라 나오선수가 멋진 올림픽 정신을 보여준거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8.61
ETH 2658.7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