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클보스 형제

in #kr6 years ago (edited)

wing.jpg

저커버그한테서 뜯은 돈으로 비트코인 물량 1프로를 산 사람들이다

노보그라츠도 그렇겠지만 이 형제들이 낼 수

있는 입장은 긍정적일 수 밖에 없지 않을까??

많은 양의 지분 가지고 있으니 누워서 침 뱉을

필요는 없으니깐

노보그라츠의 전망은 비코가 8000정도까지 떨어

질 수 있다였지만 거의6000을 찍어서 신뢰가

팍 떨어졌다

시장 상황은 토욜 낮까지 꽤 오르다가

그 이후로는 꽤 조정받고 있다

내일 일어나면 더 놀라겠지;;;

연말에 너도나도 장밋빛 희망을 가지고

많이 오를 것이라는 의견을 내고 있는데

어떤 근거일까

올해 딱히 성과를 낼 수 있는 해가 될까??

윙클보스들은 희소성에만 집중해서 오를 수 밖에

없다는 의견이다 흠 가상화폐 기축통화가 되었

으니 일리가 없지는 않다

근데 40배는 좀...

아직 그렇다할 성과가 눈으로 보이는 것이 없는데

사람들이 가치가 있음을 알아줄까

이렇게 주말이 가고

내일부터 하락장이 더 심하게 올 것이라 예상

되긴 하는데 단타는 하지 않는다

*웨이스 레이팅에서 이오스가 c등급이 되었다고

하는데...그저 눙물

그냥 가만히 있어야지...존버는 반드시 승리한다

라는 말을 믿고 싶다

Sort:  

확실히 8천달러가 분기점이긴 했지요. 다시 예전처럼 우상향을 그려줄거라는 믿음이 깨진 지점이기도 하고요.
1만달러 매물대를 돌파하고 올라갈수있던 마지막 자리였는데, 이제는 호락호락하지 않을거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차트가 채 만들어지기도 전에 8천달러의 중요함을 바라본 그 탁월한 안목에 개인적으로는 감탄할수밖에 없네요.

육천때에 추매를 하지 못한 제 안목이 문제였지요 ㅠ 이렇게 몇달은 횡보하리라 보긴합니다

중국도 평가 중. 기준이 다른지 몰라도 이오스 2위 5성급이네요. 중국에서 상당한 기술이 있는 무슨 테크인가에서 평가했다 합니다. USDT 거래량과 대형풀에서 EOS 매입중이라니 중국쪽 매입이 커졌습니다.

https://mp.weixin.qq.com/s/SbgG5qCB_xqwyiiTB89L-Q

흠 저도 본 적은 있는데 리스크가 왜 1등인지...
이더리움은 한참 뒤에 있네요 ㅋㅋ

불과 몇 개월 전 작년 여름에 1000달러 근접했을 때 아무도 연말에 20,000달러 갈 거라고 생각하지 못 했지요 ㅎㅎ

미래는 알 수 없습니다.

저는 더 갈거라고 봅니다.

블록체인은 이제 4차 산업 필수 요소가 된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9344.89
ETH 3347.7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