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sbear 보팅 어뷰징이 발견되어서 고래들간에 플래깅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답글

in #kr7 years ago (edited)

최근 해진님의 한달여의 포스팅을 시세 대비 분석해본결과 놀라운 적중율을 보이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속으로 무당인가 싶어 어제부터 추종하기 시작했습니다만... 영어도 못하지만 번역기의 힘으로 이해하려 애쓰고 있습니다. 저는 두분을 계속 뵈었으면 하는데 이놈의 스팀잇의 시스템에 화가 날때가 많네요ㅜ

asbear님도 오해를 하신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Sort:  

신경 써주시고...감사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해진 님의 차트가 맞다거나, 도움이 된다거나, 그만한 보팅 가치 있다고 느끼지는 않습니다. 제 개인적인 솔직한 느낌은 장기적으로 가치있는 글이라기 보다, 스팀의 7일 보상, 보팅시 스팀파워 소진 및 하루 10개 풀보팅 정도만 회복되는 스팀 시스템을 가장 충실히 활용하여 투자수입을 올리는 글 주제 선택과 글쓰기 방식이라고 생각하며, 그것도 능력이라고 보지만, 글 자체를 높게 평가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남의 글쓰기 방식과, 정당한 보팅 권리에 대해서 이러쿵 저러쿵 관심을 가지고, 뒷조사하고, 입을 대고, 인민재판하고, 완장질, 죽창질, 비난하는 자들이 나쁘다는 것은 확실히 말할 수 있고, 제가 피해를 입는 그와 관련된 전쟁이 벌어진다면, 그런 홍위병 죽창들의 반대편에 설 것임은 확실히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남편을 위해서 고군분투하시는 님의 남편이 부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352.53
ETH 2447.4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