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ool] 여러 사람에게 간단히 SBD 전송하는 툴 스팀-릿(SteemLit)

in #kr7 years ago

오늘 퇴근후 소스 리뷰 댓글이나 포스팅 하겠습니다. 왜 안전한지 ^^

Sort:  

이야 엑스트라4님 감사합니다^^ 근데 소스가 아직 너저분해서 욕많이 하실듯해요. 이 인증 문제는 SteemConnect같은게 해결 못해주는걸까요? 액티브키 안넣게 하면 참좋을텐데 ㅎㅎ

전 오버엔지니어링을 싫어하는 부류에 속합니다 잘 돌아가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해요. 예술품 깎듯이 코드를 깎을 필욘 없겠죠. ^^ 어이쿠 감히... 베어님께 코딩론을...

1회성으로 액티브 권한 위임이 되면 가능할텐데 시스템 스펙이 되나... 안되나... ㅎㅎ 봐야할듯해요

소스코드의 해시값을 뽑아서 검증하는 방법까지도 생각했었는데 그역시 비 개발자분들이 보기엔 똑같아 보이겠죠? ㅋㅋㅋ

근데 베어님 정도면 다들 믿고 액티브 키정돈 맡기지 않을까요 ㅋㅋ

ㅎㅎ 한분이라도 믿고 써주시면 그걸로 됐습니다.. ^^ 일단 만들어놓고 나서 나중에 더 나은 인증방법 생기면 그때 활성화 시키는 계획입니다... ㅎㅎ

저는 오버엔지니어링 딱 질색인데, 코드는 정갈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건 회사에서 돈받고 하는 코딩일때 이야기일 뿐... 제가 재미로 할때는 코드 리팩터링 하는건 우선순위에서 항상 한참 뒤로 밀리죠.. 공감하시죠? ㅋㅋ

넵.... ㅋㅋㅋ 저도 그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7.28
ETH 3498.7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