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포스팅 원래 삭제 기능 있었나요?

in #kr7 years ago (edited)

뻘소릴 쓰고 보니 삭제버튼이 있어서 삭제 눌렀더니 지워집니다. 원래 이랬나요?

명성 60되고서 알았습니다!!

수정 : cryptovieww님이 보팅하고 댓글다니 삭제 버튼이 없어지는군요 ㅋㅋ

Sort:  

삭제 기능 있었답니당~~~ㅎㅎㅎㅎㅎㅎ

그렇군요 ... 저말고도 모르는분들이 있었다는 사실에 위안 받습니다 ㅎㅎ

7일 이후에는 안지워집니다 ㅡㅡ

그건 알고 있었는데 누군가 보팅하기전에는 삭제가 되는군요.

안녕하세요 ㅇㅁㅇ~!!! @nhj12311님 !!! 일단 명성 60 축하드립니다!!! 저는 삭제 버튼 있는거알았어요!!!! 삭제도 해봤었다지요?!!!후후..

저만 모르고 있었나보군요 ㅋㅋㅋ

모르실수도있죠?!!!!! ㅇㅁㅇ 암요암요!!!

ㅋㅋㅋㅋㅋ 말씀에 왜 이리 귀여움이 넘지실까 tip!

악ㅇㅁㅇ! 감사합니다요!

지워도 기록엔 남는단 소릴 들은거 같군요. 맞는진 모르겠지만....

트랜잭션 기록으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ㅎㅎ

아 이런게 있었군요?ㅎㅎ 감사합니다!

모르셨던 분도 있으니 5분의 뻘짓도 보람차네욬 ㅋㅋ

덩달아 배워갑니다~~ㅎㅎ

뻘글에도 배움이 있으니 이어찌 즐겁지 아니하랴 ㅎㅎ

ㅎㅎ 저도 최근에 태그 실험할 때 알았습니다 ㅎㅎ

저도 마니 놀랐습니다 ㅎㅎ

댓글도 마찬가지로 보팅이나 댓글전에는 삭제가 됩니다. ㅎ

워... 그렇군요 보팅과 댓글을 거꾸로 올라가면서 삭제하면 삭제도 가능할듯?

오늘 아침부터 많이 배우네요
포스트 삭제되는건 저도 몰랐습니다ㅎㅎㅎ

모르는 분들이 있었군요? ㅎㅎㅎ

명성 60 축하 축하
짝 짝 짝

좋은 시간 되세요
hooo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