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회원가입이 안되셨다구요? 제가 만들어드립니다.- 회원가입(계정 생성) 지원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오늘 제 메일로 계정생성에 대해 도움 요청 메일을 받았습니다. 엄청 정성스러운 메일이라 안만들수가 없더군요. ㅎㅎ

메일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부부세계 여행중이고 지금은 인도에서 머물고 있습니다.

일주일 전 쯤에 스팀잇 계정을 생성해주는 이벤트를 하셨더라고요!
네..지금은 이미 많이 늦었죠... 진작 봤더라면 저도 응모했을 텐데

저도 이미 계정신청을 했었고 아래와 같이 컨펌 메일을 받았었거든요.
그런데 그 이후로... 감감 무소식 이더라고요.. 벌써 3주째에 접어들었네요.
현재는 메일에 온 링크를 눌러보면
confirmation code not found
이런 메세지가 나오더군요... ㅜㅜ 계속 기다려야 할지 의문이 드는 시점이네요.

그래서 이래저래 찾아보고 검색해보고 했더니
나무위키에 nhj님이 쓰신 스팀잇 계정생성 유틸리티가 있더라고요.
그런데 읽어보니 기존회원이 타 회원의 계정을 만들어 줄 때 사용할 수 있더군요.
그래서 염치없지만.... 혹시.. 계정생성을 도와주실 수 있으신가요?
네 죄송합니다.. 참 메일을 쓰면서도 염치가 없네요.

제가 이해한것이 맞다면 계정생성하면 6스팀이 필요하고
그 6스팀은 새로 생긴 계정으로 들어가는 것 같은데요.
6스팀이 증발되는 것이 아니라면 다시 돌려 드리겠습니다.
만약 증발된다더라도 꼭 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염치 없이 부탁드리네요...

아 참고로 제가 스팀잇에서 활동하고자 하는 컨텐츠는
저희 여행스토리를 와이프가 그림과 함께 글을 쓰거든요.
그걸 바탕으로 스팀잇에서 연재해볼까 합니다.

브런치라는 플랫폼에서 연재하고 있고요.. 아래 링크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brunch.co.kr/@authork

참 스팀잇 가입하고 싶은데 쉽지가 않네요!
이유라도 알면 어떻게 해볼텐데 혹시 메일이 불편하셨다면 그냥 넘기셔도 됩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스팀잇 하세요!!


이렇게 정성스러운 도움 요청이라니... 안받아들일수가 없었으며 바로 원하는 계정을 생성하여 드렸습니다.

https://nhj7.github.io/steem.apps/#AccountCreator

그리고 계정 생성 방법-제가 예전에 만든 계정생성 유틸리티 공개
(현재는 3스팀이 들어갑니다. 약 만이천원?)

바로 여기서요. 회원가입을 하는데 수일, 몇주를 기다려야 하는 상황에서는 바로바로 3스팀을 이용해서 만들어주는 게 훨씬 낫다 싶습니다. 더욱이 몇주를 기다리다가도 이런식으로 가입 자체가 아예 안되버리는 증상도 간간히 나옵니다. 그럼 휴대폰 번호도 다시 쓸수 없어 발만 동동 구르게 되는거죠. (아... 안타깝...)

image.png

이런 어려움을 가지신 분들은 제게 요청해주시면 메일 확인 후에 연락드려서 만들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메일주소 : [email protected]

ps. 마스터(오너)키의 전달방법은 보시다시피 카톡 전달입니다. ^^ 그리고 생성해드리는 조건은 3일 내에 #kr-join에 가입인사글을 올려주시는 것입니다. 너무 많은 요청이 아니면 제 보상만으로도 충분히 감당될거라 생각하기에 안 갚으셔도 됩니다. (벼...벼룩의 간을 어찌...ㅠ)

ps.ps. 포스팅을 하고 또 한분 연락을 주신분이 계셔 바로 가입시켜드렸습니다.

Sort:  

글 보상 이상으로 아이디를 만들어드렸습니다. ^^ 아이디 생성 요청은 댓글 시점 이후 마감합니다.

현재의 방법보다 더 좋은 방법을 구상중입니다.생각보다 너무 메일이 많기도 해서 더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방안을 만들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ㅎㅎ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덕분에 가입 했네요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3주간 묵은체증이 내려갔네요 ㅋㅋ 조만간 첫포스팅 올리고 열심히 활동할게요!

마침 같은 분야의 경험이 있다니 더 반갑습니다 ㅎㅎ it쪽 포스팅도 기대해보겠습니당.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asinayo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오옷 이것이 nhj님의 리스팀 봇이군요~~

하나의 댓글로 달리도록 수정해야겠습니다. 리스팀이 많이 되니 불편하네요 ㅠㅠ

ㅠㅠ 이런 따듯함에 몸이 녹아버릴것 같네요 ㅠㅠ 정말 멋지십니다. ㅠㅠ

오우 좋은 일 하셨네요~!
멋지십니다 ㅎ 응원합니다!

정말 좋은 방법이에요! @칭찬해

러블리한 @nhj12311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흥분되는 @clarekang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끝내주는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좋은일하셨네요. 오늘 다른방법으로도 가입이 가능한지 알았내요. nhj12311님 편안한 저녁시간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84.55
ETH 3389.5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