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VERSION] Steemit Account Creator Utility - 스티밋 계정 생성 유틸리티를 공개합니다.

in #steemdev7 years ago (edited)

look upinto the stars..png

스티밋 계정 생성 유틸리티를 공개합니다.

스티밋의 계정 생성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I created it to solve the steemit account creation difficulties.

계정 생성하는데 1분이면 됩니다. 이보다 쉬울수 있을까요?
Just one minute to create an account. Could it be easier?

구글 번역기를 사용하는 점을 양해 바랍니다.
Please understand that I use Google Translator.

[사용방법(How to use)]

1. 당신의 계정에 6 steem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You should have 6 steem in your account.)

  • 6 steem은 계정을 생성하기 위한 최소 비용입니다(This 6 steem is the minimum cost to create an account).

2. Steemit Creator Utility : https://nhj1002.github.io/ 에 접속하세요.

3. Creator Account / Active Key / New Account를 입력 하고 Create Account 버튼을 누르세요.
(Enter 'Creator Account / Active Key / New Account' and press 'Create Account' button)

Step #1. 오너 키를 잘 보관하세요(Please keep the 'OWNER' key).



Step #2.



Step #3.



Step #4. 비밀번호를 꼭 보관하세요!(Keep your password unconditionally.)



Step #5. 스티밋을 즐기세요(Enjoy Steemit world).



[ko]혹시 당신의 계정정보가 유출될까봐 걱정 되십니까?

    그 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나는 공개된 github에 소스를 올려두었으며 github.io의 블로그 서비스는 공개된 소스를 가지고 서비스를 해줄 뿐입니다.

source : https://github.com/nhj1002/nhj1002.github.io

steem-js의 계정 생성 api를 이용하는것이며 바로 스팀 노드로 요청하게 됩니다.

공개된 소스의 보안 검증은 kr의 여러 개발자분들께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n]Are you worried that your account information will be leaked?

Do not worry about the problem. I have put the source on a public github, and the github.io blog service only serves the open source.

source : https://github.com/nhj1002/nhj1002.github.io

It will use the account creation api of 'steem-js' and it will be requested to the Steam node immediately.
Please verify the security of the open source by various developers.


계정을 만드는데는 단 1분과 6 steem만 있으면 됩니다.
(You only need 1 minute and 6 steem to create an account.)

이 서비스가 유용하다면 위임방식도 추가해보겠습니다.
(If this service is useful, I will add the delegation method as well.)

Thanks for reading.




멋진 그림을 그려주신 @cheongpyeongyull님께 감사드립니다.
대문의 사진이 제 사진을 보고 그려주신 그림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주 좋아 내 친구 내가 너를 따라갈거야.

잘 따라오시게. 친구

투표 해 줬어?

아니...:)

네가했다면 좋을거야.

자연스럽... 다... 보팅하고 갑니다

ㅋㅋㅋㅋ 안하기 뻘쭘하게 만드는 자연스러움

좋은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은 초보라 잘 모르지만 언젠가 @nhj12311님의 정보가 필요할 것 같아요 ㅎ

감사합니다 ~ ^^ 사용할때가 오길 바래요 tip!

새벽까지 일을 하시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즐겁게 지내세요
사라져가는 벌레소리
들리시나요

hooo ^^

항상 새벽에 일을 합니다. 새벽의 조용한 분위기가 집중을하게 해주는것 같습니다. 벌레소리 때문이었을까요.

우왕 5개월전 글이네요ㅎㅎㅎㅎ
@yealumilu 님 글 보고 친구 아이디 만들어줬습니다ㅎㅎㅎ
감사해요 @nhj12311님 :)

@nhj12311님 답글에 빵 터졌습니다 ㅎㅎㅎ
잘따라오는 친구에게 투표를 안해주시궁~ ^^
저 혼자 보는데 넘웃겨서 한밤중인데도 막~~~웃었습니다.

^^ 로즈님 말씀에 뉘우치고햇어요ㅎㅎ

오아 너모 신기한것! 호에에엥!

ㅋㅋㅋ 너모라니 ㅋㄲㅋㅋ

호에에에엥!을 모르시다니요? ㅋㅋㅋ 이 만화 너모 잼나요 ㅋㅋㅋ

근데 정말 모르겠습니다 ㅋㅋㅜㅜ

초짜라 잘몰라서 그러는데 이건 언제사용하는 건가요?
6스팀이 있으면 대부분 계정이 있지않나요?

이건 다른 계정을 만드는 방법이에요! 부계정이나 지인계정을 만들어줄때 사용하는것이죠!

아 그렇군요
고맙습니다

오오 대박입니다! 이거 Creator Account에 6 STEEM이 있으면 추가계정 생성하면서 자동으로 빼가는건가요?
아논스팀보다 훨 낫습니다 최고 :)

네 맞습니다. 6 스팀만 소모 되면서 생성되는 계정에 6스팀이 들어갑니다~ ㅎㅎ

아직 무료버전인가요!! ㅎㅎ

유료 버전도 만들 생각입니다. ㅋㅋㅋ 제 계정에 7 스팀 or 8 sbd 정도 보내주면 자동 생성해주는 기능을요.

저 사이트는 보안적으로 문제가 없지만 일반인들은 찝찝해하는 사람도 있을거에요 . 그런사람들을 위해 1sbd 정도의 수수료를 받고 만들어주는걸 만들까 하고 있죠.

사실 저걸 이용해도 아무문제가 없는디....왜 스티밋 콘덴서에서 저런 기능을 안넣었는지 진짜 의문입니다.

nhj12311님 만들면 기념으로 하나 구매 해보겠습니다 ㅎㅎ

ㅋㅋㅋ 여기서 만들면 수수료없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36.79
ETH 3067.4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