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마르티노님 정말 고생 많으셨겠네요~ 조명이 정말 예쁘네요
조명까지 셀프로 설치를 하시다니 정말 놀라워요~ 아버님 운동화 선물은빠른시일내에 해주셔야겠는데요~ ^^

네 로사리아 여사님께서 삐치실지 모르겠지만
아버지께 몰빵으로 선물 드려야겠어요
일요일 잘 쉬셨나요? 오늘 좋은 꿈 꾸세요 로사리아님 :-)

무더위에 많이 힘드셨겠어요. 저도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거든요.
기회가 된다면 언젠가는 도전...^^

네 기회 되신다면 본인만의 공간을 직접 꾸며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애착도 생기고 성취감도 들고 그렇네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저녁 되세요 :-)

오...퀄리티~~!!! 샹들리에 엄청나네요 ㄷㄷ 그리고 그림걸기위한공간도매력적입니다 오~~~~ 그리고 목숨하난데 불안나서 천만다행이네요! 고생하셨네요 아버님도고생엄청하셨네요 ㅠ 이참에운동화바꿔드립시다 용돈도두둑히챙겨드리고!!

네 깜짝선물로 운동화 드려야겠어요 :-)
그림 걸면 어떨지 벌써 기대됩니다 코부니님 !!
오늘 잘 쉬셨어요?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입니다 우리 :-)

ㅎㅎ 오늘 쉴려고했는데 작업만한것같네요 ㅠㅋㅋ 아버님운동화랑 그림걸고난후기도 기대하겠습니다+_+

다음주 일요일까진 어느정도 마무리가 될 것 같아요 :-)
기대해주세요 코부니님 X-D

크 ..얼마안남았군요 ㅎㅎ 매일매일구경하는맛이 좋습니다 ^^ 고생하셨어요 편안한저녁되세요~!

네 늘 감사합니다 코부니님 :-)
보는 재미를 더 느낄 수 있게 화이팅 해볼게요
좋은 꿈 꾸세요 !

저도 작년 이맘때쯤 이사하고 집전체 리모델링한다고 난리였기에 마르티노님 고충을 알듯합니다~ㅎㅎ
그래도 조명달고나니 확실히 넘나 이쁨미 뿜뿜ㅠㅜ
더욱이 더운 날씨에 고생하셨을 아버님께도 박수박수박을~~ XD

마니쥬님도 셀프 인테리어를 하셨었군요 역시 금손... :-)
마루 위에 조명도 달고나면 더 예뻐 질 것 같아요
드디어 조금씩 끝이 보이네요 :-)

와~~ 아버지와 함께하시네요~
아버님도 넘 멋지신것 같아요^^
조명도 분위기가 넘 고급져요>. <

감사합니다 로미님 :-)
청소하고 소품 차곡차곡 채워 넣으면 더 멋진 공간이 되겠죠?
마무리 될 때까지 화이팅 해볼게요 !!

아~~ 정말 진행되면 진행될수록 더 기대되요 ㅜㅜ

다음주 이 때 쯤이면 더 바뀌어 있겠죠?
저도 기대돼요 :-)
로미님 좋은 밤 되세요 !

^^뉴솔님도 굿밤 되셔요~~!!

네 로미님 :-p

오늘도 생산적인 하루를 보내셨군요 ^^
(제가 잉여 주말 보내는 동안에)
점점 완성되어 가는군요 ^^

진도 많이 뺐죠?
저도 오늘은 잉여 휴일을 보냈어요 코인고양이님 :-)
있는 힘껏 뒹굴거리러 다시 가보겠습니다 !!

아부지께서 정말 많이 도와주셨네요ㅠㅠ
역시 인테리어의 꽃은 조명같아요^^
지인~짜 이뻐요! 블링블링!!

아버지께서 정말 많이 도와주셨어요 :-)
이번에 조명 설치하면서 느낀건데
인테리어의 끝은 조명인 것 같아요 키키님
오늘도 냥이들과 좋은 밤 되세요 !

우와~ 이렇게 보니 조명 더 예쁘네요!!!
진짜 탁월한 선택이셨어요~~
발리에서 곧 올 그림도 궁금하네요^^

곧 목표했던 인테리어를 완성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초록초록님 :-)
휴가 잘 보내고 계신가요?
늦었지만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

실내가 너무 음침해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공사 진행중일뗀 이국적인 모습과 엔틱한 느낌이 있어서 분위기가 있었던거 같았는데~

핫 그런가요 네오니키님 ?!
가구랑 소품들을 나중에 채워넣으면 좀 화사해지겠죠? :-)

조명 넘나 고급지고..이쁘네요 ...
인테리어에서 빠질수없는 조명 선택을 엄청 잘하신거 같아요.

네 저도 조명 선택 잘 했다고 생각해요 러브흠님 :-)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08.54
ETH 271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