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ork]작업실 셀프 인테리어 Part.8-2

in #kr7 years ago

오...퀄리티~~!!! 샹들리에 엄청나네요 ㄷㄷ 그리고 그림걸기위한공간도매력적입니다 오~~~~ 그리고 목숨하난데 불안나서 천만다행이네요! 고생하셨네요 아버님도고생엄청하셨네요 ㅠ 이참에운동화바꿔드립시다 용돈도두둑히챙겨드리고!!

Sort:  

네 깜짝선물로 운동화 드려야겠어요 :-)
그림 걸면 어떨지 벌써 기대됩니다 코부니님 !!
오늘 잘 쉬셨어요?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입니다 우리 :-)

ㅎㅎ 오늘 쉴려고했는데 작업만한것같네요 ㅠㅋㅋ 아버님운동화랑 그림걸고난후기도 기대하겠습니다+_+

다음주 일요일까진 어느정도 마무리가 될 것 같아요 :-)
기대해주세요 코부니님 X-D

크 ..얼마안남았군요 ㅎㅎ 매일매일구경하는맛이 좋습니다 ^^ 고생하셨어요 편안한저녁되세요~!

네 늘 감사합니다 코부니님 :-)
보는 재미를 더 느낄 수 있게 화이팅 해볼게요
좋은 꿈 꾸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81.48
ETH 2731.5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