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버님께서 전문가이시네요!!
든든한 지원군이 계셔서 넘 든든하시겠어요~
마루를 보니 저도 괜히 작업실이 갖고 싶네요!!ㅋㅋ
조명도 잘 어울리고~
오늘도 넘 고생많으셨어요~!!
아버님이 좀 더요^^

집을 지으신 것 같네요
리모델링 더 어렵다던데..

꽤 고생했는데 이제 어느정도 끝이 보이네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

아버님께서 전문가시군요~~ ^^
조명 너무 이쁜데요~ 마루도 너무 좋아보이고요
어떤 공간을 만드실지 더욱더 궁금해집니다~ :)

저 괜찮은 아이템들을 많이 구입했어요 로사리아님 :-)
빨리 청소하고 꾸미고 싶어요 후 설렙니다
내일은 아무것도 안하고 푹 쉴거에요 !!

아버님께서 인테리어전문이신가봐요 ㄷㄷ 시공이순식간에 착착되는거보니 ! 점점멋스러워지고있습니다 기대감상승중 ㅋㅋ

아버지께서 이쪽 계통 일 하세요 코부니님 :-)
저는 옆에서 달라는거 주고.. 빗자루질 하고..
그래도 옆에서 이것 저것 알려주셔서 많이 배우고 왔어요 :-)

오 ㅋㅋ 역시 전문가같이 속도가 빠르다했어요 옆에있어서 배울점도 많고 존경스러운 아버님이시네요~!

오늘은 연장 다루는법을 알려주셨어요 :-)
혼자 있을 때 사람 부르면 다 돈이라며..
빡센 과외 받고 왔습니다 ㅠㅠ

부럽습니다 ㅠㅋㅋ 쉽게배울수있는 기술이아니거늘 ㅋ 해보고싶네요^^ 잘배워두시면 꼭 쓸일이많을거라고생각해요 ㅎㅎ

맞아요 코부니님 예전에 저희 집 이사갈 때
인테리어를 아버지랑 둘이서 했었는데 철거부터 다 했었거든요
그 때 배운거 이번에 잘 써먹었어요 :-)
나무란게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

작업도 그렇지만 글 올리시는 과정이 만만치 않으셨을텐데.. 큰 수고에 보팅으로 보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잭님 :-)
일기 쓴다 생각하고 기록하고 있어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

어른들은 비슷하신거 같아요^^
이 좋은거 왜 안 쓰고 아끼냐며ㅋㅋㅋ
와~~이제 드디어 끝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마루 너무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뒹구르르 쉴 수도 있고요~
내일 포스팅도 기대 되네요~반짝 조명들^^

마르티노님! 겨울이 닮은 아이가 또 있다면 이벤트를 다시 해볼게요ㅠㅠ
훌쩍훌쩍

다음번엔 꼭 정답자에 이름을 올리고 말거에요 키키님 :-(
내일 푹 쉬고 월요일에 다시 열심히 해서 다음주엔 끝을 보고 싶어요 !
좋은 밤 되세요 키키님 :-)

알록달록한 집 부럽습니다ㅎㅎ

작업실인데 하루중 꽤 오랜 시간을 머무를 곳이라
시간을 투자해서 좀 꾸몄습니다 카나데님 :-)
동원 다녀오신다고 수고하셨어요 !

와 ..점점 더 모습이 드러나고 있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네 다음주면 꽤 정리가 될 것 같아요 정스님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하나둘씩들어오는군요 아마 다음주내로는끝나지않을까하는데 주말에는 좀쉬세요~ㅎㅎ

네 듀리얼님 다음주면 어느정도 정리가 될 것 같아요 :-)
이제 청소도 하면서 물건 정리 하는 일만 남은 것 같습니다 !
듀리얼님도 휴일 푹 쉬시면서 잘 보내세요 :-)

으아닛....!!! 이런걸 직접하신다니 아버님 정말 멋지십니다~!!
작업실안에 볏짚얹어진 평상까지... 마르티노님만의 천국을 만들고 계시는군요 > <♥

지붕 각도를 좀 더 위로 올릴 걸 그랬어요
짚단을 많이 샀다고 생각했는데 조금 비어 보이네요 :-(
천국 로딩이 80% 완료 되었습니다 흐흐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313.70
ETH 3663.5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