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ork]작업실 셀프 인테리어 Part.8-1

in #kr7 years ago

아버님께서 인테리어전문이신가봐요 ㄷㄷ 시공이순식간에 착착되는거보니 ! 점점멋스러워지고있습니다 기대감상승중 ㅋㅋ

Sort:  

아버지께서 이쪽 계통 일 하세요 코부니님 :-)
저는 옆에서 달라는거 주고.. 빗자루질 하고..
그래도 옆에서 이것 저것 알려주셔서 많이 배우고 왔어요 :-)

오 ㅋㅋ 역시 전문가같이 속도가 빠르다했어요 옆에있어서 배울점도 많고 존경스러운 아버님이시네요~!

오늘은 연장 다루는법을 알려주셨어요 :-)
혼자 있을 때 사람 부르면 다 돈이라며..
빡센 과외 받고 왔습니다 ㅠㅠ

부럽습니다 ㅠㅋㅋ 쉽게배울수있는 기술이아니거늘 ㅋ 해보고싶네요^^ 잘배워두시면 꼭 쓸일이많을거라고생각해요 ㅎㅎ

맞아요 코부니님 예전에 저희 집 이사갈 때
인테리어를 아버지랑 둘이서 했었는데 철거부터 다 했었거든요
그 때 배운거 이번에 잘 써먹었어요 :-)
나무란게 참 매력적인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278.56
ETH 3504.01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