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와! 이렇게 해서 집이 바뀌게 되는군요.. 대단하십니다.^^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은 좀 시원하네요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

입추 지났으니 좀 시원해 지겠죠! 뉴소울님도 즐거운 밤 보내세요^^

네 위드유님두요 :-)

오늘은 바닥을 집중적으로 보수하셨군요 ㅎㅎㅎ
거친느낌의 바닥을 원하셨나봅니다 ㅋㅋ 방의 도색은 거의 마무리되가는것같아요 이제 가구배치일까요!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어요 ^^

내일 나무작업 들어가고 조명 달 예정이에요 !!
내일 모습이 정말 기대돼요
이 타이밍에 볼펜 한 번 더 딸칵! 해주시죠 코부니님 :-)

오오 드디어 조명을 다는군요 사진찍으면 굉장히 예쁘게나오겠네요 +_+
타블렛을 꺼낸순간 모나미는 제자리로 돌아갔습니다 ㅋㅋ 대신 타블렛펜이 손에.. ㅎㅎ

내일 업로드 기대해주세요 코부니님 :-)
지금은 퇴근하셔서 쉬고 계시려나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

기대하고갈게요^^ 편안한밤되세요~

네 코부니님 :-) 오늘 밤은 시원하네요 좋은 꿈 꾸세요

헉 1,000 sp 신청 했어요 코부니님 !!!!!
완료 됐는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

얼마전엔 금빛 거울을 자랑하시더니, 오늘은 은빛 바닥이군요!!
반짝반짝한건 다 좋아요 :D

은색 아크릴 물감을 더 사서 군데 군데 더 칠해야겠어요
한 통 다 썼는데 약간 부족했어요 소금님 :-)
좋은 밤 되시길 바래요 !!

금손이시네요.. 손재주 부럽습니다 ㅠㅠ

금손 아니에요 수퍼님 :-)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밤 되세요 :-)

옹기종기 왠지 귀여워요 ㅎㅎ 오늘은 천재나 바보 둘중 아무도 활약을 안했네요 ㅎㅎ

아마 내일 천재와 바보 둘다 등장 할 것 같아요 세계님 :-)
오늘도 찾아주셔셔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

마루도 그럼 직접 나무 사서 만드시는거예요?
아! 내일 드디어 조명을 다는 날이네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네 키키님 :-) 아버지께서 도와주시기로 했어요
내일은 아침 일찍 일어나야해요 !
냥이들과 좋은 밤 되세요 키키님 !

주말도 화이팅이네요!!

네 인하이님 화이팅 하겠습니다 :-)

소나무가 삐지면?
칫솔 엌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에 열일 하시겠네요;;;;
그래도 완성이 되어가니 뿌듯하시겠어요~^ㅁ^

오늘 거의 놀았으니 내일은 열심히 할거에요 :-)
내일 아버지도 오셔서 도와주신다고 하셨어요
진도 팍팍 뺄 예정입니다 울곰님
좋은 밤 되세요 !!! :-)

한주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네요~ ^^ 불금의 환상의 짝꿍 치맥과 함께 행복한 하루 마무리하셔용~ ^^

하지만 내일 아버지와 나무 작업을 해야해요
06:30 총기상입니다 :-)
로사리아님도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

UPVOTED.
very good.
I would be happy if you like to follow me and give your opinion about my posts.
Thank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43.64
ETH 2711.6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