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ork]작업실 셀프 인테리어 Part.7

in #kr7 years ago

오늘은 바닥을 집중적으로 보수하셨군요 ㅎㅎㅎ
거친느낌의 바닥을 원하셨나봅니다 ㅋㅋ 방의 도색은 거의 마무리되가는것같아요 이제 가구배치일까요!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어요 ^^

Sort:  

내일 나무작업 들어가고 조명 달 예정이에요 !!
내일 모습이 정말 기대돼요
이 타이밍에 볼펜 한 번 더 딸칵! 해주시죠 코부니님 :-)

오오 드디어 조명을 다는군요 사진찍으면 굉장히 예쁘게나오겠네요 +_+
타블렛을 꺼낸순간 모나미는 제자리로 돌아갔습니다 ㅋㅋ 대신 타블렛펜이 손에.. ㅎㅎ

내일 업로드 기대해주세요 코부니님 :-)
지금은 퇴근하셔서 쉬고 계시려나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

기대하고갈게요^^ 편안한밤되세요~

네 코부니님 :-) 오늘 밤은 시원하네요 좋은 꿈 꾸세요

헉 1,000 sp 신청 했어요 코부니님 !!!!!
완료 됐는지 모르겠네요
감사합니다 :-)

ㅎㅎ스팀챗 가입하시고 이따말걸어주셔요 ㅎㅎ

마르티노님도 카톡아이디 주세요 간단히설명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71.89
ETH 2724.3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