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잘 봤습니다. 제가 잘 아는 분야는 아니라서 뭐라 말하긴 부끄럽지만 색감이 너무 좋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뭔가 엄청난 화재현장을 보는 듯한 느낌이네요. 예술적인 혼이~ㅎ

좋게 해석해주셔서 감사해요! :-)

안녕하세요. 너무 멋지네요~ 집 거실에 걸어두고 싶을 정도로~~+ㅁ+
혹시 보팅이란게 위 화살표 인가요??;; 함 찾아 볼께요. SNS 초보라;;;; 암튼 감사합니다~

과찬이십니다 ㅠㅠ 위에 화살표가 보팅 맞아요! 종종 소식 나눠요 :-)

오오 멋지십니다. 전 그림에는 재능이 1도 없는 사람이라.. 더 멋져보이네요 ^^
앞으로 종종 그림 구경하러 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 :-)

Congratulations @newsoul12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색이 너무 고와요. 꽃밭을 보는 것 같습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8643.84
ETH 3277.5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