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Good post.thanks for share.i resteem it

Wow... Thx! Have a nice day :-)

소울님 업비트에서 비트렉스 코인 모두 오픈한다고 하네요~ 상장날짜가 아직 안나오긴 했어도 이정도 소스면 reddcoin 가격도 꽤 올라가겠네요~

https://upbit.com/home

레드 아이디 기대 심린지 오늘 꽤 많이 쐈네요
초장투로 박아놓은거라 떨어져도 감흥 없었는데
쏘니까 기분은 좋네요 :-)

아무리봐도 마르티노님은 예술적 감각이 뛰어나신거같아요

인하이님 감사합니다 :-)
감각은 없어요 ㅠ_ㅠ

오 타자기 완전 신기한데요? :) 어렸을 때 실물로 보고 사진으로 접하는 것도 정말 오랜만인 거 같아요. :)

전 처음봤어요 초콜렛님 :-)
인테리어용으로 구입했는데 상태도 괜찮네요!

역시 어머님이 최고네요.^_^
음식이 정갈하니 너무 맛있겠어요.^ㅁ^

오랜만에 맛있는 밥을 먹었어요 울곰님 :-)
자주 집에 안 가니 이런게 좋네요

키야 타자기 감성아이템!! 아낌없이사시는군요^^ 좋아요좋아ㅎㅎ 아저도집밥이그립네요 오늘아친은 토스트와 점심은 직접한유부초밥으로 끼니를 대충때웠습니다 ㅠ 저녁은 마트에서 산 파스타를 해먹을까 장밥해먹을까 고기궈먹을까고민중이예요!:-)

사놓으면 나중에 다 쓰일데가 있을 것 같아요 :-)
2만원이면 정말 괜찮은 가격에 산 것 같습니다 코부니님!
코부니님 요리도 잘 하시나보군요...!

2만원이면 괜찮은것같아요 ㅎㅎ 전그냥 생존요리만한답니다 ㅎㅎ 좋은저녁시간되세요 마르티노님:-)

코부니님도 좋은 밤 되세요 :-)

타자기.....갑자기 갖고 싶어지네요ㅋㅋㅋ
마르티노님 물품들 중에서 탐나는게 아주 많습니다!!!

제 작업실을 노리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꽁꽁 숨겨놓을거에요 ㅠㅠ

한글 타자기 쳐볼 기회가 있어서 열심히 쳐봤는데, 너무나 어렵더라구요 :)
한문장 완성할때까지 정말 많은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D

전 제대로 작동하는 타자기는 아니지만 뚜드려보니 좀 어렵더라구요 :-)
한자 한자 찍히는게 신기하긴 했어요 소금님!

역시 센스군요. 활용의 센스...집을 꾸미고시픈데 특히 저런 장식품..그러나 자취생에겐 사치라며..자제 중입니다 (청소 관리 안될걸 알기에...)

저도 청소 할 생각에 머리가 아파오는군요... :-(

Thanks for turning this into a blog post. I remember this course really helped me out when you realised it a while back!!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