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당신이 잘하고 있는지 보려고 발을 쳐다보지 마세요. 그냥 춤을 추세요 [Feel通-일상의 안단테]

in #kr7 years ago (edited)

글 너무너무 잘 쓰시는걸요 ㅎㅎ
시를 읽는 느낌이라 해야하나 에세이를 보는 느낌이라 해야하나 뭔가 기분좋게 둥둥 떠다니는 듯한 따뜻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는 글이라 너무 좋아요!
그나저나 크림빵 ㅋㅋㅋㅋ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 맨날 속지만 그 맛과 기대 때문에 한없이 반복하는..

Sort:  

꺄악, @newmember님!! 늘 응원해주셔서 큰 힘이돼요. 고맙습니다아. 🙈🙈
둥둥, 따뜻, 산뜻 쿄쿄쿄쿄쿄쿄쿄, 제가 다 좋아하는 단어들이예요.

안그래도 박하지 않은 크림빵 먹고싶어서 오늘 사먹었어요!! 이번엔 안속았어요!!ㅎㅎ

ㅋㅋㅋㅋㅋ 저도 다 좋아하는 단어에요 ㅋㅋ 기분 좋아지는 단어들!! ><

세상에나, 박하지 않은 크림빵이 있었나요?!?! 어디서 사신거에요! ㅋㅋㅋ

동네에 체인 아닌 빵집 크림빵이 엄청 빵빵해요! 후훗*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052.62
ETH 2530.0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