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장의 자기소개] Seven days?? 노놉!! -Seven Cuts Challenge-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위즈(@Newiz)입니다!! ^-^


▨ 포스팅 계기 ▧


제가 요 며칠사이
7days Black&White Challenge에
@iljal님, @travelkorea님, @soohyeongk
총 3분에게 지목을 받았습니다 ㅎㅎㅎ

우선, 저를 지목해 주신 3분께
정말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누군가에게 이름이 불린다는 것은 기분좋은 일이니까요!! ㅎㅎㅎ)

하지만 제가 막상 지목할 대상을 생각해보니까 고민되더라구요

왕뉴비분을 지목하자니
초반에 자신의 컨텐츠를 올리실 시간을
뺏게 되는 것 같고,

조금 되신 분들을 지목하자니
이미 많이 진행을 하신 것도 같고,
또 이 챌린지 자체를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도 보이고 ㅠ_ㅠ

그래서 저는 지목없이 딱!!
저에서 끝내려구 합니다!! ^-^ ㅎㅎㅎ
그리고 저도 7일동안이 아니라,
오늘 한방에!! 7장의 사진으로 끝내보고자 합니다!! ^-^

대신,
그래도 이 챌린지 의미에 최대한 맞춰서
7장의 사진으로 간.단.하.게.
제 소개를 해 보고자 해요!! ^-^

뉴위즈를 조금 더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예요!! 'ㅁ ' !!
(대.박.찬.스)

고고고!! :D




# Intro.

제 아이디는 Newiz이예요 ^-^

0.jpg

뜻은 New(뉴) + Wisdom(위즈덤) 이죠 ㅎㅎ
새로운 지식, 지혜를 끊임없이 배우고,
또 그걸 알려드리고 싶어서 지은 이름인데
그에 걸맞게 활동하고 있는지는
아직도 의문이긴 해요 ^-^
(더 노력하겠습니다 ㅎㅎㅎ)


# 1.

저는 도전을 좋아해요

CPimg1.jpg

안 해보고 후회하는 것보단,
해보고 후회하는 것이 더 낫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후회할지도 모르겠지만,
지금은 창업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 ㅎㅎㅎ


# 2.

산보다는 바다, 바다보다는 하늘을 좋아해요

CPimg2.jpg

산과 바다, 하늘 모두 좋지만,
그래도 그 중에서는 하늘을 가장 좋아해요

힘들어서 고개가 숙여질 때
좀만 힘내서 고개를 들면,
언제나 파란 하늘이 날 위로해주고 있었어요
그래서 하늘이 더 좋아졌어요 ^-^


# 3.

저는 하얀색과 검은색을 좋아해요

CPimgCPimg3.jpg

그 다음으로는
청색과 분홍색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하얀색과 검은색, 차분한 청색과 화사한 분홍색,
항상 한 쪽을 좋아하게되면
신기하게 그와 상반되는 다른 한 쪽에도
관심이 생기게 되는 것 같아요 ^-^
(그래서 옷도 저런 색들의 옷들만 즐겨입어요 ㅎㅎㅎ)


#4.

저는 동물들을 왕 좋아해요

4.jpg

동물들은 귀엽기도 하지만,
안고 있거나 쓰담쓰담하고 있으면
온기가 느껴지니까 좋아요

하지만 아직,
반려동물을 키울 자신이 없어서
애견카페나 고양이카페 등
각종 동물 카페들을 정말 즐겨서 가요
(심지어 남자들끼리도 가요 ㅋㅋㅋ)

근데 동물들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건,
호랑이예요 ^-^
(아쉽게도 아직 호랑이는 만져보진 못했어요 ㅎㅎㅎ)


# 5.

저는 술자리를 좋아해요

CPimgCPimg5.JPG

술자리가 무르익으면
낯선 사람, 틀어졌던 사람과도
어느새 10년지기 친구처럼 어우러지고,
꺼내오지 못한 정을
기꺼이 꺼내 보이기도 하죠.

그래서 술을,
그리고 술자리를 참 좋아해요 ^-^
(사실 술을 마시기 위한 핑계일 수도...)


# 6.

저는 '사람'을 좋아해요

CPimg6.jpg

특히 사람냄새가 나는,
그런 사람들을 좋아해요 ^-^

그래서 친구들을 사귀는 것도 좋아하고,
사귄 친구들을 챙겨주는 것도 좋아해요 ^-^
(오지랖이 넓다는 말을 좋게 표현해봤네요 ㅋㅋ)


# 7.

그리고 지금은
그 무엇만큼이나
'스팀잇'을 좋아하고,

7.jpg

저를 아껴주시는
제 주변의 많은 스티미언분들을 사랑합니다♡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ㅋㅋㅋ) 'ㅡ'*


# Outro.

제 글의 마지막은 항상 똑같아요 ^-^ ㅎㅎㅎ

이상, 뉴위즈(@Newiz)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clayop님이 지원하시는 스팀마노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5abbhz 안내
https://steemit.com/steemmano/@steemmano/2018-3 신청

오치님도 3월의 시작 아름답게 보내세요!! ^-^ ㅎㅎㅎ
(스팀마노는 1만 스파부터 가능하다고 하여....두둥...ㅠㅠ)
그래도 정보 감사합니다!! ^-^ ㅎㅎㅎ

우어 세븐데이즈를 이렇게 변형시키시다니 ㅎ
거기에 소개글도 멋지게 넣으시구 ㅎ
아이디어 짱 ㅎ
넘나 조은 포스팅이네요 정말 ㅎ

우왕!! ㅎㅎㅎ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사실 7일동안 꾸준히 할 자신이 없어서 한 방에 끝냈는데,
좋게 봐주시니 뿌듯뿌듯 하네욥!! ^-^ ㅎㅎㅎ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전 위자드인줄알앗네요! 으하하하! 항상좋은글 감사합니다.
큔스파크 날려드릴게요
큔스파크리사이즈.gif

저도 큔스파크 날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ㅋㅋㅋ

저도 지금 진행중인데요 ㅎㅎ
누군가를 지목하는거 참 힘드네요.
첫번째 도전하고 지목했는데 퇴짜 맞았어요 ㅠㅠ
그래도 두번째는 기꺼이 받아주셔서 감사했죠 ㅎㅎ

정말 세븐데이즈 하시는 분들 보면 지목하는 거에 고민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ㅠㅠ
지목 받으시는 분들 중에서도 사양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ㅎㅎㅎㅎ
그래도 누군가가 자신의 이름을 불러준다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이 꼭 있으실 거예요!! ^-^
(저처럼 ㅋㅋㅋㅋ)
남은 5일동안도 퐈이팅입니다!! ^-^ ㅎㅎㅎ

참 좋은 분이신 듯...
글과 사진에서 차분한 온기가....ㅎ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
아직도 계속 노력해야하는 평범한 사람일 뿐이예요 ㅠ_ㅠ ㅎㅎㅎㅎ
그래도 좋게 봐주셨다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이런 센스는 어디서 돈을 주고... 사...ㄹ 수있나요..? 정말 멋있어요..ㅜㅜ
그리고 제 사진도 막 !! 저기에 있네요 > < 꺄 ~ 너무 기분 좋구요.
이런 기분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하시는 색깔을 보니 피부가 하얀편이시구나 하고 생각했답니다.
동물도 사랑하시고 사람도 좋아하시고,
어딜가나 사랑받을 듯한 뉴위즈님 :)

스팀잇에서 오래오래 ~
New(뉴) + Wisdom(위즈덤) 으로 활약해주세요.

지금도 충분히 넘치게 잘하고 있어요 ^^

오와!! 'ㅁ '!!!!! ㅎㅎㅎ
어떻게 좋아하는 색만 보고 피부톤을 맞힐 수가 있으세요??!!
왕 신기방기!! (소오름!!ㅎㅎㅎ)
역시 사진찍으시는 미적감각이 예사롭지 않으셨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라라님께서 잘하고 있다고 격려해주시니
너무너무 힘이나네요!!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아, 그리고 ㅋㅋ 제 주변 밋님들 프로필 캡쳐하는 동안에
라라님 프로필 사진이 변경되셔서 ㅎㅎㅎㅎ
라라님 프로필만 저기에 2개나 들어가 있는 건 비밀이예요!! ㅎㅎㅎㅎ

아무나 도전 할 수 없는 색상이라...ㅎㅎ 화사한 핑크색과 청색 ~ 이런 색 잘 어울리는 경우는 여자도 드문데,,, 축복받은 ~~ 뉴위즈님 +ㅁ+

2개가 존재한다는 그. 그것를 제가 알았는데 너무 좋아가지고 펄쩍뛰었으나... 티를 못내고 속으로 엄청나게 좋아했다는것이야 말로 비밀입니다!!쉿쉿

끄덕끄덕!! 'ㅡ' !!!!
비밀비밀!! 쉿쉿!! ㅋㅋㅋㅋ 쉿쉿!! ㅋㅋㅋㅋ

아이디에 걸맞는 행동을 하시는 거 같아요 .ㅎㅎ 저번에 한방에 끝내신다고 했는데 정말 한방에 끝내셨네요!
덕분에 뉴위즈님에 대해 조금 더 알아갈 수 있게 된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사진 ㅠㅠ 의미도 그렇고 정말 멋져요.!

이벤트는 한방이죠!! ㅎㅎㅎㅎㅎ
아직 아이디에 걸맞을지는 모르겠지만 더 노력해보겠습니다!! ^-^ ㅎㅎㅎㅎ
(마지막 사진 만드느라 2일동안 고생을...ㅋㅋㅋㅋ)
그래도 뿌듯하네요 ^-^ ㅎㅎㅎ

뉴위즈님. 세븐데이즈 챌린지를 이렇게 홀가분하게(?)
바꿔주시다니요! 진작에 알려주시지 ㅎㅎㅎ
전 이제 마지막 7일차만 남았거든요. ^^
뉴비즈님에 대해 조금이나마(많이??) 알고 갑니다~ 헤헤

미미님도 이제 마지막만 남으셨네욥!! ^-^ 축하축하!! ㅎㅎㅎㅎ
챌린지 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ㅎㅎㅎㅎ
저에 대해서 조금이나마 알아주셨다니 포스팅한 보람이 있네욥!! ^-^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와우 아이디어 오져따리 지져따리
역시 뉴위즈님은 아이디어뱅크에요 저에게 말씀해주실때부터
알아챘져 '- ^ (찡긋)
뉴위즈님이랑 조금씩 같이 성장해나가는 것 같아서
늘 의지가 된답니다 동무!
좋아하는 색깔도 동물과 사람을 좋아하는 점 역시 저랑 똑같아서
괜히 통하는게 아닌가 싶네요:-D

(내프로필사진 두번째킄ㄱ크킄 괜히 뿌듯하니깐 뿌이뿌이vv)

창업준비하느라 많이 바쁠텐데도 많은 뉴비분들을 위해
마크다운 정리도 깔끔하게 해주시고
한분한분 정성을 담아 댓글 길게 달아주시는 분은 뉴위즈님뿐이에요
그런점이 멋지고 제가 배우고싶은 자세구요 :-D
앞으로도 길고 오래~ 소통하도록해요 뉴위즈 팟팅팟팅!!

찌니의 칭찬 오져따리 지려따리!! '- ^ (찡긋) ♬ ㅋㅋㅋ
진짜 찌니님이랑은 응애하던 시절부터 한솥밥 먹던 죽마고우 느낌ㅋㅋㅋㅋ
동지애 뿜뿜!! ^-^ !! ㅋㅋㅋㅋ
그리고 좋아하는 공통점 또 하나 있어요!! ㅋㅋㅋㅋ
짤방!!ㅋㅋㅋㅋ
요즘 찌니님때문에 짤방에 중독됐는데 ㅋㅋㅋ
짤방은 찌니님 블로그에서밖에 못 쓰겠어요 ;ㅁ ; (다른 곳에서는 용기가 안남 ㅋㅋㅋ)
그만큼 찌니님이 동지애때문에 잘 받아주니까!! ^-^ ㅎㅎㅎㅎ

그리고 저도 찌니님의 그 프로 오지라퍼(?) 정신!!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오히려 제가 배우고 싶은 자세!! ㅎㅎㅎ
앞으로도 정말 길고 오래오래 재미있게 함께해요!! ^-^/
찌니도 퐛팅퐛티이이잉!! ★

두분 너무 귀엽따리!! ^^ㅋㅋㅋㅋ

앗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
(뭔가 민망민망하네욥 ㅎㅎㅎㅎㅎ)

나중에 미미님에게도 제가
'미미님 사진 오져따리!!' 하늘 날이 꼭 올 거 같아요 (_ _*)a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도 좋았지만 댓글은 더 오지고 좋았따리!!!!

@sitha님의 침투력도 오져따리 지려따리!! ^-^ ㅎㅎㅎㅎ
함께 자주 재미있게 스팀잇 생활 해요!! ^-^ ㅎㅎㅎㅎ

이렇게 신선한 Seven Days Cuts Challenge는 처음이네요. 중간 중간에 혹시 저랑 겹치는게 뭐가 있나 정독했는데... 하늘, 검정, 청색, 애견카페, 고양이카페, 술자리(술보다 술자리) 사람이네요.

창업을 준비하시느랴 바쁘실텐데 이런 이벤트에 충실히 참석하셨네요. 나중에 창업과 관련된 이야기 사석에서 듣고 싶어요~ 저도 언젠가는 창업을 하긴 해야하기 때문에요. ^^;

마지막 7번째 사진은... 감동이네요. 이렇게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계시는구나 싶어서요. 그 중에 반가워보이는 프로필들을 보니 좀 더 반갑기도 합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시죠? ^^

오호!! ㅎㅎㅎ 플라이트님이랑 상당히 많이 겹치네요!! ^-^
(역시역시 저희는 광화문에서 한 잔 해야할 사이인가봐욥!! ㅎㅎㅎ)

광화문에서 술자리 가지면 정말 별거 없는 창업얘기를 포함해서
이것저것 많은 이야기를 나눠요 꼭꼭 !! ㅎㅎㅎㅎ

오늘 일요일은 비도 오고 해서,
어제의 숙취를 해소하면서 집에서 푸욱 잘 쉬었어요!! ^-^ ㅋㅋㅋㅋ

플라이트님은 그... 일에 대한 결과는 아직 이신가요?? (걱정돼서 종종 생각이 나더라구요;;ㅎㅎ)

거의 진행되었고 이제 마무리 단계만 남았어요. 완만한 선에서 서로 조금씩 양보하는 쪽으로 진행되었어요. 서울은 본사가 일정을 대략 조율하고 나중에 저에게 통보해주면 그 때 제가 좋아하는 비행기 타고 가야지요~ 저도 오랜만에 서울 공기 한번 마시고 싶습니다. 서울이 그립습니다. ^^;;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선에서 좋게 해결된 것 같네요!! ^-^다행이예요!! ㅎㅎㅎ
꼭 서울 올라오실 때, 좋아하시는 비행기 타실 때는 기분 좋은 마음으로 타셨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ㅎㅎ
저번에 플라이트님께서 말씀해주신 '만남'의 경우의 수가 꼭 다 들어맞아서 ㅋㅋㅋㅋ
광화문에서 한번 뵈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욥!! ^-^ ㅋㅋㅋㅋ
퐈이팅!!!!

매주금요일 광화문을 지나갑니다. 그때저에게도 콜을 날려주세요 ㅋㅋ

넵 ^-^ ㅎㅎㅎㅎ

지난번처럼 금요일만 지나가시는구나~ 우웅우웅웅

매주금요일에 부인에게 갑니다 헤헤

주말부부였어요? ㅠㅠ 토닥토닥~ (소곤소곤) 주말 부부가 마음 편할 수도 있답니...... 응? 아니. 제가 지금 뭐라고 했죠? ^^;

애증의 아시아나항공을 타고 올라가면 기분이 좋을테니 걱정 마셔요 ^^
네, 지난 번에 제가 말씀드린 만남 경우의 수가 다 들어맞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도란 도란 이야기 나누며 정말 좋겠네요~ 지금부터 두근두근입니다. 파이팅!!

ㅎㅎㅎ 저도 정말!!
꼭 경우의 수들이 다 맞아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ㅋㅋㅋㅋ
두근두근!! ㅋㅋㅋ 플라이트님도 퐈이팅입니닷!! ^-^ !!

애증의 아시아나항공~ 올해 30주년이래요 플라잇님 ㅋㅋ 공홈에서 이벤트 진행하더라고요~ 플라잇님 뉴위즈님 저도 사람과 술자리 좋아합니다!ㅋㅋㅋ

그럼 기회와 시간이 주어진다면,
저희 광화문에서 함께해요!! \ ^o^ / ㅎㅎㅎㅎ

만남의 경우의 수가 맞으면 함께해요~ ^^
환영합니다. ^^

저도..다른것보다..술자리..두분과 겹치는군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