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곱 장의 자기소개] Seven days?? 노놉!! -Seven Cuts Challenge-

in #kr6 years ago (edited)

와우 아이디어 오져따리 지져따리
역시 뉴위즈님은 아이디어뱅크에요 저에게 말씀해주실때부터
알아챘져 '- ^ (찡긋)
뉴위즈님이랑 조금씩 같이 성장해나가는 것 같아서
늘 의지가 된답니다 동무!
좋아하는 색깔도 동물과 사람을 좋아하는 점 역시 저랑 똑같아서
괜히 통하는게 아닌가 싶네요:-D

(내프로필사진 두번째킄ㄱ크킄 괜히 뿌듯하니깐 뿌이뿌이vv)

창업준비하느라 많이 바쁠텐데도 많은 뉴비분들을 위해
마크다운 정리도 깔끔하게 해주시고
한분한분 정성을 담아 댓글 길게 달아주시는 분은 뉴위즈님뿐이에요
그런점이 멋지고 제가 배우고싶은 자세구요 :-D
앞으로도 길고 오래~ 소통하도록해요 뉴위즈 팟팅팟팅!!

Sort:  

찌니의 칭찬 오져따리 지려따리!! '- ^ (찡긋) ♬ ㅋㅋㅋ
진짜 찌니님이랑은 응애하던 시절부터 한솥밥 먹던 죽마고우 느낌ㅋㅋㅋㅋ
동지애 뿜뿜!! ^-^ !! ㅋㅋㅋㅋ
그리고 좋아하는 공통점 또 하나 있어요!! ㅋㅋㅋㅋ
짤방!!ㅋㅋㅋㅋ
요즘 찌니님때문에 짤방에 중독됐는데 ㅋㅋㅋ
짤방은 찌니님 블로그에서밖에 못 쓰겠어요 ;ㅁ ; (다른 곳에서는 용기가 안남 ㅋㅋㅋ)
그만큼 찌니님이 동지애때문에 잘 받아주니까!! ^-^ ㅎㅎㅎㅎ

그리고 저도 찌니님의 그 프로 오지라퍼(?) 정신!!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오히려 제가 배우고 싶은 자세!! ㅎㅎㅎ
앞으로도 정말 길고 오래오래 재미있게 함께해요!! ^-^/
찌니도 퐛팅퐛티이이잉!! ★

두분 너무 귀엽따리!! ^^ㅋㅋㅋㅋ

앗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
(뭔가 민망민망하네욥 ㅎㅎㅎㅎㅎ)

나중에 미미님에게도 제가
'미미님 사진 오져따리!!' 하늘 날이 꼭 올 거 같아요 (_ _*)a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도 좋았지만 댓글은 더 오지고 좋았따리!!!!

@sitha님의 침투력도 오져따리 지려따리!! ^-^ ㅎㅎㅎㅎ
함께 자주 재미있게 스팀잇 생활 해요!! ^-^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80
ETH 3460.6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