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e English Corrector: 영어를 고치고 질문 받아요 #1

in #kr6 years ago

오!! 드디어 시작하네!! ㅋㅋㅋ


baked goldfish with red peppers
= 붉은 고추를 곁들인 구운 생선

So you had better write,
오늘 저는 붉은 고추를 곁들인 구운 생선와인 한 잔을 먹을 것입니다.

Your Korean has improved a lot, Naika! :D


위 문장에서 이상한 부분을 찾으시오. (3점)

Sort:  

bakedgrilled goldfish with red peppers

Today/Tonight I'll have grilled fish with red peppers, and a glass of wine.

해설:
goldfish=금붕어
baked=(빵 등을) 구운

당신의 노고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제이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학에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학: Study of Korean culture, Korean studies in general
한국어: Korean language

아 지금 어떻게 하다가 @naika 라는 스페인 스티미언이
한국어 공부하고 싶다고 해서 좀 도와주다가 엮이게 돼서(?)ㅋㅋㅋ
포스팅 하실때마다 땀 쩔쩔흘리면서 도와드리고 있는 중 ㅋㅋㅋ

제이미형도 저 분 팔로우해서 종종 올라오는
한국어 공부 포스팅 좀 도와주면 좋을 것 같아!! ㅋㅋㅋㅋ

싫어 내가 왜 음 그렇구나. 근데 나 가즈아 안 붙인 것 같은데...ㅂㄷㅂㄷ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군요 제이미님 ^-^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전 사실 굉장히 스마트하고 진중하지만 여기서만 이러는 이중생활중입니다.
네네 그렇습니다. 끄덕끄덕.

ㅋㅋ한번 내 포스팅에도 온 것 같은데...난 스페인어로 그냥 말하라고 해야겠다. 이해 좀 하는 편인데 아주 잘하진 못해서...그러면 나한테도 도움 될 듯?

오호 그럼 나이카랑 서로 도움받으면 되겠네 ㅋㅋㅋ
뭐 제이미형 기분 내키면 한번 시도해봐봐 ㅋㅋ

근데 또 아주 중요한건 아니라서 좀 귀찮... 음 봐서...ㅋㅋ

한국학에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힘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39.92
ETH 2432.2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