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닉네임 챌린지에 답변합니다 @jamieinthedark

in #kr6 years ago (edited)

Rogue Male은 무리에서 벗어난 독고다이 수컷 동물

저를 부르신 것 같아서 찾아왔습니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의 첫(?) 제이미는 제이미님이니까
이제부터 제 기억속의 '제이미'는 여자이름입니다 ^-^ ㅋㅋㅋㅋ

원래 저도 오늘 포스팅한 네임챌린지에서
'제이미'가 본명인지 너무 궁금해서 지목하려고 했는데
찾아보니까 이미 지목당하셨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기다렸지만 본명은 아니라는 결론!

같은 강원도 산골 마을 이웃사촌끼리
이렇게 하나하나 알아가는거죠 뭐 'ㅡ' 큭큭큭ㅋㅋㅋㅋ

Sort:  

앗, 강원도를 발설하면 안됩니다. ㅋㅋㅋ

오!! 개인정보 유출될 뻔!!!
다행히도 잽싸게 지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보이는 것 같은건 기분탓입니다 네네 )

뭐 무슨 리인지만 안 알리면 되는거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