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념에 대한, 잡념에 찬 오마주

in #kr6 years ago

난 제이미형이 올리는 단상도 좋을 것 같음ㅋㅋㅋ
근데 오늘 뭔가 전체적인 글 분위기가 굉장히 냉소적으로 느껴지네ㅎㅎㅎ
날씨 때문에 그런가?? ㅋㅋㅋ

숀!! 오늘은 제이미형 건들지 말고 얌전히 있어ㅋㅋㅋㅋㅋ
아니면 나한테 잠시 오렴 +_+ ㅋㅋㅋㅋㅋ

Sort:  

ㅋㅋ사실 기분이 나쁘거나 그런거하곤 좀 다름. 숀 막 반죽처럼 주물러야지.

ㅋㅋㅋㅋ 숀 반죽처럼 주물러주면 막 좋아해??ㅋㅋㅋ

아니. 슬그머니 일어나서 가버리는데...못본 척 하고 있으면 먼저 와서 부비부비할 때도 있음ㅠㅠ

ㅋㅋㅋ역시 우리 숀ㅋㅋ 밀당을 아네ㅋㅋㅋㅋ

고양이들은 다 그러나봐
지인의 고양이도 그런다던데 ㅜㅜ
아 밀당 천재들

난 몬티처럼 와서 안아달라고 조르는 애가 더 좋긴 한데, 몬티도 고양이라서 그런지 금방 안 안아주거나 뭔가 자세가 불편하면 포기가 빠름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