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만배 이야기] 어느날 STEEM이 1만배 상승했다.

in #kr6 years ago

앗ㅋㅋㅋㅋ 저라도 지목해볼걸ㅠㅠㅋㅋㅋㅋ
끝물이라 아무도 지목 안 했는데ㅋㅋㅋ
왕초의 필력이면 엄청 재밌을텐데 개인적으로라도 쓰시죠 EPL구단주님ㅋㅋㅋㅋㅋㅋㅋ

Sort:  

구단주 컨셉으로 써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구단주도 좋지만 왕초만의 필력을 원합니다ㅋㅋㅋㅋ
재미있음 왕초소설ㅋㅋㅋㅋ

엌 여기 고맙다고 댓글달았는데.. 왜안보이지
하여튼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찾아와서 응원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제가 술 먹고 뻗지 않는 한 왕초 글 보러 매일 찾아갑니다ㅎㅎㅎ
퐈이팅입니다 왕초님!!!ㅎㅎㅎ

뉴발님도 화이팅!!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13.55
ETH 2460.6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