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만배 이야기] 어느날 STEEM이 1만배 상승했다.

in #kr6 years ago

읔ㅋㅋ읔으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읔ㅋ
계속 씨익 웃으면서 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쓰고 싶었지만 아무도 지목해주지 않아서 시무록 ㅠ
아싸라서 서럽구나 ㅠ

Sort:  

지목해드릴까요^^

지목해주신다구요?
아.. 바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목해주시면 생각좀 해볼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챌린지는 1 + 1세트처럼 꿈챌린지를 쓰고 그걸 포스팅한분이 스팀만배 포스팅을 하는건데, 이런 고난과 역경을 스스로 선택하시고 그림대회 심사위원도 적극 동참하는 모습이 역시 morning님의 자비를 받는者 답다고 사료됩니다^^

꿈챌린지? !!!!!! 어읔
그건 뭘까요? 찾아봐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기겁하실듯ㅠㅠ
#flightsimulation 꿈챌린지태그
#steemx10000

이미 읽어보고 기겁중입니다ㅠ
워 ... 다들 대단하신분들만 썼네요...

꿈포스팅은 생각보다 보팅을 좀 받는듯합니당
아무래도 길게 쓰다보니(?)읭?

라자르님 꿈포스팅쓰시면 ㅋㅋ리스팀해드릴께영ㅋㅋ스파없는 者의 최선의 선택ㅋㅋㅋ

ㅠㅠ 자신감이 뚝 떨어졌습니다

앗ㅋㅋㅋㅋ 저라도 지목해볼걸ㅠㅠㅋㅋㅋㅋ
끝물이라 아무도 지목 안 했는데ㅋㅋㅋ
왕초의 필력이면 엄청 재밌을텐데 개인적으로라도 쓰시죠 EPL구단주님ㅋㅋㅋㅋㅋㅋㅋ

구단주 컨셉으로 써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구단주도 좋지만 왕초만의 필력을 원합니다ㅋㅋㅋㅋ
재미있음 왕초소설ㅋㅋㅋㅋ

엌 여기 고맙다고 댓글달았는데.. 왜안보이지
하여튼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찾아와서 응원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제가 술 먹고 뻗지 않는 한 왕초 글 보러 매일 찾아갑니다ㅎㅎㅎ
퐈이팅입니다 왕초님!!!ㅎㅎㅎ

뉴발님도 화이팅!! ㅋㅋ

나 지목 두 번 썩히고 있는데 하나 줄게. ㅋㅋ

징징댔더니 서로 줄려고그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맙습돠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86.34
ETH 244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