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숨쉬는 이야기] 오늘 드디어 탈출합니다!! 'ㅁ '/

in #kr7 years ago

아쉽게도 제 요금제가 데이터 무제한이 아니라서 ㅠㅁ ㅠ 엉엉ㅋㅋㅋㅋ
거기에 지금은 데이터가 다 닳아가는 월말 ㅠㅁ ㅠ 엉엉 ㅋㅋㅋㅋㅋ
플라이트님은 데이터 무제한 사용하시나봐요??!! +_+ㅋㅋㅋ (반짝반짝)
나중에 뵈면 어떻게 Hotspot 연결 좀...(굽신굽신 ㅋㅋㅋ)

Sort:  

언제 어디서 어떻게 데이터가 필요할지 몰라서 데이터를 많은 요금제를 사용하긴 한데요. 또 요금제 적당한 수준으로 낮추는 거랑 무제한 요금제랑 금액이 생각보다 차이가 없더라고요. (요금제가 이래 저래 묶여 있어서 할인되는 퍼센트가 있어서요)
어차피 데이터 안써도 내는 요금은 동일한 것 Hotspot 쯤이야~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

ㅋㅋㅋㅋㅋ 플라이트님 보면 가끔 부처님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내 모든 걸 베푸노라 'ㅁ ' ) ㅎㅎㅎㅎㅎㅎ
Hotspot 사용권 미리 감사드립니다!! (_ _) 꾸벅!! ㅎㅎㅎㅎ

비용이 추가로 드는 것도 아닌데요 뭘~ 저는 요즘에 대부분 여유롭게 남아요~ 아깝다니깐요~ ^^

ㅎㅎㅎㅎ 하지만 이 것도 우선 광화문에서 만나야지 말이죠 ;ㅁ ;
꼭 일 잘 풀리셔서 광화문에서 뵐 수 있길!!! 퐛팅퐛팅!!!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75.06
ETH 2345.6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