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도움요청] 제 주변 스티미언분들께 정중히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계정해킹사건)

in #kr6 years ago

씽키님 명성이 많이 회복되신 것 같아요!! ㅎㅎ 기쁨니다!! ㅋㅋㅋ
플라이트님께서도 올리신 글 봤어요!! (사비까지 털어서 도움을 드리려고 하셨다니...ㅠㅠ 감동크 ㅎㅎㅎ)
씽키님께 많은 도움이 가서 다행입니다!! ^-^

(어서 플선생님의 비행상식 강의 보러가야하는데 ㅋㅋㅋ 주말에 너무 바뻤네요 ㅋㅋㅋ 이따 퇴근 후에 강의들으러 고고고!! ㅋㅋㅋ)

Sort:  

제가 오늘 일이 바빠서 @thinky님이 이제는 정상적인 스티밋 생활이 가능하다는 소식을 이제야 접했습니다. 사비까지 털어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다들 명성 회복에 도움을 보태주시고 이벤트는 참가 안해서 이벤트 조만간 다시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번 기회에 스티밋에서 다시 한번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ㅋㅋㅋㅋ 새로 진행하실 그 이벤트!! 제가 한번 당첨되어 보겠습니다!! +_+ !! ㅋㅋㅋㅋ

이벤트 글 올렸으니 참가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16.39
ETH 2552.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