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dwardcha888님의 질문 릴레이에 부분 참가합니다.

in #kr6 years ago

첫키스는 언제 하셨나요? +ᴗ+ (초롱초롱)
첫키스는 어디서 하셨나요? +ᴗ+ (초롱초롱)
첫키스의 느낌은 어떠셨나요? +ᴗ+ (초롱초롱)

(자...이제 게임을 시작해보죠 😈😈😈 흐흐흐흐흐 ㅋㅋㅋ)

Sort:  
  • 키스에 대한 질문을 하시면 저는 다음 연애는 어떻게 하나요? ^^;;;

유치원 때 하는 뽀뽀가 아닌 키스는 성인 이후에 했고 첫 키스를 할 때 귀에서 종소리가 짤랑~짤랑~ 울렸으며 구름 위를 날아가는 듯 했습니다. 사실 키스라는 행위 자체가 사랑을 표현하는 행위이기 때문에 “내가 상대방으로부터 사랑받고 있구나~”라는 것을 느낄 수 있고 “나도 상대방을 사랑한다”는 표현이라서 뽀뽀도, 키스도 정말 좋아합니다. 이미 서로가 사랑을 하고 있는 사이일지라도 사랑을 자주 표현하는 것은 관계에 있어서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실은 저는 허그도 좋아하고 뽀뽀도 좋아하고 키스도 좋아하는 키싱구라미입니다. ^^;;

좋다좋다!! +ᴗ+ 종소리 좋다!! ㅎㅎㅎㅎ
그럼 플라이트님 혼삿길 막기 프로젝트 다음 질문 들어갑니....흠...
아닙니다ㅋㅋㅋ
플라이트님의 행복한 미래를 위해 여기까지만 하겠습니다!! ^-^ ㅋㅋㅋㅋ
답변 멋있으셨어요!! ^-^/

감사합니다. 이번 생에 포기했다고 얘기는 했지만... 그래도 기회를 박탈 당하는 것과 제가 포기하는 것과는 다르니깐요. ㅎㅎㅎ

귀에서 종소리가 짤랑~짤랑~

이 표현은 아시겠지만...마땅히 다른 방법으로 표현할 길이 없어서 다들 아시고 계시는 부분으로 차용을 했어요. ^^;

ㅋㅋ이런 사연이 있었던 거군요! ㅋㅋㅋㅋㅋ
뉴위즈님 장난꾸러기시네요 ㅋㅋㅋ
종소리~ 좋아요 :)

앤님도 종소리 들으셨나요? 짤랑~짤랑~
역시~ +_+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1.17
ETH 2653.9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