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공개수배] 스팀방송국의 총수님을 찾습니다.

in #kr6 years ago

우왓!! ㅋㅋㅋㅋ
언제 이런 걸 저 몰래 준비하고 계셨어요!! +_+ ㅋㅋㅋㅋ
대박대박 스팀잇 방송국이라니ㅋㅋㅋㅋ
진짜 재미있을 것 같아욥!! ㅋㅋㅋㅋㅋ

저도 뭔가 도움을 드리고 싶은데
도움을 드릴만한 능력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ㅋㅋㅋㅋ

Sort:  

언제 이런 걸 저 몰래 준비하고 계셨어요!! +_+ ㅋㅋㅋㅋ

몰래 아닙니다. 준비 아닙니다. 제가 일을 크게 키우려고 키운 것은 아닙니다만 어쩌다보니 일이 커졌어요.
스티밋 방송국 저도 정말 재밌을 것 같아서 관심이 많답니다.

저도 뭔가 도움을 드리고 싶은데
도움을 드릴만한 능력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ㅋㅋㅋㅋ

제가 자유롭게 서울과 지방을 왕래할 수 있도록 교통편 지원을 잘... 항공편 지원이면 더 좋....(농담처럼 말하지만 뉴위즈님에게는 진담입니다!)

창업 준비 때문에 정신없으실테니 뉴위즈님이 무슨 일을 도와주실 수 있는지는 만나서 제가 정해드리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26.66
ETH 2640.2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