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람, 돈, 마음을 잃지 않으려면 - 1편

in #kr6 years ago

저는 친구 사이에 돈을 빌려주는 것이
우정 위에 채무관계라는 새로운 권력관계가 덮여져 버리기때문에
썩 보기가 안 좋아지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저도 빌려줄 바엔 차라리 걍 소액으로 줘버리는 걸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요즘 하늘님의 저 큰따옴표 이미지 사용하는 거 굉장히 멋져부러!!! ㅋㅋㅋ
탐나는 이미지 사용 방식입니다!! +_+ ㅎㅎㅎ

Sort:  

네, 가까운 사람과의 채무관계는 좀 그래요. 그래서 그냥 주는 것이 서로에게 좋더라고요. 그것이 소액이든 고액이든 여유되는 한도 내에서 그냥 주는 것이 가장 깔끔하지요. ㅎㅎㅎ

큰 따움표 이미지 맘에 드세요? ㅎㅎㅎ 종종 써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