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관] 즐겨찾기 그리고 소소한 보팅나눔.

in #kr6 years ago

오오!! 익숙한 아이디가 많이 보이네요ㅎㅎㅎ
미술관님 이제 전문 큐레이터로 전향하시는 겁니까?? +_+ ㅎㅎㅎㅎ

그리고 저도 좋아하는 글, 그림들 기억에 남는게 정말 많은데
전 그 중 아래의 포스팅은 아직도 종종 들어가서 보고 있어요!! +_+ ㅎㅎㅎ

[리안님의 미녀와 야수]
https://steemit.com/kr-art/@heeyaa35/5qzzu

미술관님도 아시는 분이고 이미 보신 작품이긴 하지만
링크한 이유는,
제가 이 그림에 반한 후 부터 리안님 블로그에 뻔질나게(?) 들락날락 거리게 됐고,
또 스팀잇의 다른 그림작가님들 작품에까지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거든요 ㅎㅎㅎ

저의 스팀잇 활동 폭과 시야를 넓혀준 너무 감사한 작품입니당 ㅋㅋㅋ
그리고 아직도 눈 정화하고 싶을 때 들어가서 보는 예쁘고 감성적인 작품이구요!! ㅎㅎㅎ

Sort:  

어머나;;;;;;;;;;;;;;;;;;;;;;;;;;;;;;;;;;;;;;;;;;;;;;;;;;;;;;;;;;;;;;;;;;;;;;;;;;;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뉴위즈님 진심으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은혜 절대 잊지 않을께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작품은 기억해주시다니 완전 감동에 도가니 ㅠㅠㅠ
우엉 가슴이 갑자기 몽글몽글해졌어염 ㅠㅠ

아이공 'ㅁ ';;; ㅎㅎㅎㅎㅎ 이런 격한 반응까지 해주실 줄이야 ㅠㅠ ㅎㅎㅎㅎ
저의 스팀잇 생활폭을 넓혀주시고 너무 감명깊게 본 작품이라서 잊혀지지가 않아욥!! ㅎㅎㅎ
진짜 저에게 액자형으로 팔아달라고 조르고 싶을 정도였는데
꽃 땜에 안 되겠다 싶어서 포기했던 작품이었어요!! ㅎㅎㅎ
저야말로 좋은 작품 감상하게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욥!! +_+ ㅎㅎㅎㅎ

광대승천.JPG
뉴위즈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사람~♬
뉴위즈 당신의 삶속에서~ 그 사랑 받고 있지요 ♪♬

ㅎㅎ 전 리안님의 다른 글을 즐겨찾기 하고 있답니다. 담에 소개해 드릴 수도 있을 거 같네요.ㅋ
그 작품 보고 정말 깜짝 놀래서 저두 리안님을 스토킹하게 됐죠.ㅎㅎㅎ
추천 감사드려요 뉴이즈님~~ ^^
글고 큐레이터는 아닙니다. ㅋㅋㅋㅋ 깜냥이 안되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