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과 사랑 ( 미녀와 야수 중에서...)

in #kr-art6 years ago

미녀와야수11.jpg

안녕하세요!
리안의 따뜻한 그림일기 입니다^^
정말 정말 오랜만에 그림 포스팅을 하게되네요ㅠㅠ
이게 얼마만인지요.;;
반성해야겠네요 ㅠㅠ

미녀와 야수 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
미녀와 야수를 보며
항상 유리안에 장미가 너무 멋있어서 그려보고 싶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장미가 너무 시들어버려서
생화의 생동감이 떨어져서 좀 아쉽네요 ㅠㅠ

미녀와 야수 영화에서 좋은 명대사가 정말 많더라구요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에 있다"
"누군가를 사랑하려면 너 자신 먼저 사랑해야해"

정말 좋은 명대사가 너무 많은데
전 이말이 가장 마음에 와닿는거 같아요!

희망과 사랑

자신감을 갖고
희망과 사랑을 잃지 말아요
만약 잃게 된다면
모든걸 잃게 될거에요.

-미녀와 야수 중에서.. -

Sort:  

멋져요. 눈 호강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들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글과 그림 정말 심금을 울립니다....

앗!! 심금까지 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이 영화를 리얼타임으로 보았죠.
제 인생영화중 하나입니다.

너무좋은영화지요ㅜㅜ

우와 진짜 너무 이뻐요.
미녀와 야수 이야기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좋은 그림을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직 무용수 출신이시라니...넘나 대단하세요ㅠㅠ

핑크님 칭찬 너무 감사드립니다!!핑크님 그림이 더 멋지지요!!

희망과 사랑 둘 다 잃을것 같습니다.

아니 사랑은 애초에 없었으니 괜찮나?

참치님......ㅠㅠㅠ
제가 해드릴게요 사..사... 사조참치..

why so serious?!!
참치님께 무슨 사연이 ㅜㅜ

희야님의 그림은 볼때마다 정말 놀라워요!!!
특색있는 그림 너무 아름다워욤^^
장미꽃잎 생동감 넘쳐용 ㅎㅎ

우먼님 오늘도 칭찬너무 감사해요!!!

돌아오셨엉~ 아~ 좋아라~^^

반겨주셔서 넘 감사해요^^

어머나 .. 그림 너무 아름다워요 ㅜㅜ

감사해요 라나님 ㅜㅜ

그림도 좋고 대사가 마음에 와닿아서 너무 좋네요
참 busy도 이용해 보세요 자세한 것은 제글에 있어요 좀더 보팅이 올거에요.
자주 봬요^^

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그림 이뻐요. 제눈에는 장미도 싱싱해보이는데요 ㅎㅎ
장미때문에 생동감이 느껴집니다~
내 자신을 충분히 사랑한다고 생각했는데 아닌가란 생각이 글보면서 문득 들었어요 ㅎㅎ 생각없이 영화를 봤는데 저런 대사가 있었군요.

생동감이 느껴지신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94.73
ETH 3446.0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