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론의 운동과 건강 - 6월 5일 일지

in #kr6 years ago

누구한테 잘 보이려구
이렇게 노력하는거야 아론형 (_ _*)

Sort:  

더 늙기 전에 발악하는 거라면.. 아직 이해가 안 가지, 법사형은? ㅎㅎㅎ

난 운동을 안 한지 어언 2년정도ㅋㅋㅋㅋ
몸이 망해가고 있어ㅠㅠㅋㅋㅋ
나도 운동하긴 해야하는데 동기부여가 잘 안돼!!ㅋㅋㅋㅋ

프로필만 보면 늘씬한 요즘 젊은이인데 ㅎㅎ 어떡해야 동기 부여가 될꺼나? ㅎㅎ

ㅋㅋㅋㅋ 저 사진은 3년전 버프와 사진빨 버프 두 개나 받은 인생사진입니다ㅋㅋㅋㅋㅋ
나중에 형의 등빨 인증사진을 보면 동기부여 퐉퐉 되겠지??ㅋㅋㅋㅋ

그래도 다리 길이 봐라.. ㅎㅎㅎ 게다가 흰바지... 아무리 3년전이라도 늘씬 늘씬... 동기 부여가 나의 인증 사진이라니 이것은.. '사진을 내놓아라, 아니면 구워서 먹으리라' 같은 느낌이군.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11.48
ETH 3275.7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