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ravel] 더위를 피해서(?) 후쿠오카로 여행을 떠납니다!! +_+ 크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위즈입니다!! ^-^

포토시님대문.png


드디어 내일부터 3박4일간
더위를 피해서 여행을 떠납니다!!

더위를 피해서 가는거니까
동남아시아로 가려다가
그냥 가까운 일본 남부지방,
후쿠오카를 가기로 했습니다(?)

오잉?? 왜요?? 'ㅡ' ??

더위를 피하려면 당연히
서울보다 시원한 동남아시아나
일본 남부로 가는게 맞잖아요??ㅎㅎㅎ



[증거자료 : 동남아보다 더운 서울]

그림1.png


보이시나요.
서울 기온의 클라스!! ㅎㅎㅎ

뭐 어쨌든,
여행을 위해 환전도 하고 짐도 싸 놓고 보니
이제 정말 여행가는 느낌이 드네요

KakaoTalk_20180802_193315765.jpg

KakaoTalk_20180802_193316176.jpg

일정은 후쿠오카에서 2박,
유후인 1박,
총 3박 4일입니다.


지금 가장 기대되는 곳은 당연히
유후인의 료칸과 가이세키!!
+_+ 크으!!

2년 전에 유후인에 여행갔다가
료칸의 온천과 가이세키의 매력에
푹 빠져버렸기 때문이죠 ㅎㅎ

[2년 전 료칸여행]

그림2.png

IMG_9327.JPG


이번에는 새로운 료칸을 예약했는데
그 곳도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요!!

그럼 서울을 피해서
정말 시원하게 잘 보내다 오겠습니다 ㅎㅎ

모든 분들 제가 없는 동안
별 탈 없이 잘 지내고 계세요 ^-^

그리고 서울을 떠나기 전
마지막 바람이 있다면,

.
.
.

제가 돌아오는 서울은
꼭 시원해져 있기를
제발... ㅎㅎ

IMG_9984.JPG


 끝.
뿅!!💕

Sort:  

나는 그냥 오차즈케면 돼~
로이스 초코같은건 넣어뒁 ㅋㅋ

ㅋㅋㅋㅋㅋ 로이스 초코랑 같이 오차즈케도 넣어둘게ㅋㅋㅋ
일본어 막히면 오이형한테 카톡할테니까 바로바로 번역해줘ㅋㅋㅋㅋ

Uncomplicated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오키오키!! 땡큐땡큐!! 쿠쿠쿠

휴가 잘 다녀 오세요 ~ 재미난 이야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ㅎㅎ 여행 중 재미난 이야기가 많이 쌓였으면 좋겠네요ㅋㅋ

와 서울보다 최고기온 4도나 낮은거예요? 부러워요^^

ㅋㅋㅋㅋ 미미별님은 지옥불에서 고생 좀 하시겠네요 ㅠㅠ ㅋㅋㅋ
저 없는 동안 미파님 사고 안치게 잘 보살펴주세요 ㅋㅋㅋ

그렇게 힘든 일을ㅎㅎ 빠른 복귀 바랄께요ㅎㅎ

서울보다 시원하다니 믿을 수가 없네요.
돌아오실때에는 시원해져 있을겁니다. 저도 희망합니다. ㅎㅎㅎ
즐거운 여행되세요~

제가 더위를 다 싸들고 가서 일본에다 놓고 오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오오.. 서울보단 시원해도 뜨거운 날씨에 온천 조합이니 엄청난 다이어트 효과가 되지않을까요 ㅎㅎ 혹시 이 목적으로 가시는건 아니신지^^ 저도 료칸의 매력에 빠지고 싶네요 흑흑

듣고 보니 그렇네요 ㅋㅋ
료칸에서 엄청나게 다이어트 하고 와 보겠습니다 ㅋㅋㅋ

서울이 너무 덥네요. 조금(?) 시원한 곳에서 잘 쉬다 오시길 ^^

ㅎㅎㅎ 서울보다 조금 시원한 곳으로 뜨거운 온천하러 갑니다 ㅎㅎ
잘 다녀올게요 ^-^ 감사합니다! ㅎㅎ

뜨끈~한 온천물에 폭 들어가 있으면 피로가 싸악~~ ^^

뉴레발...절레절레

ㅋㅋㅋㅋㅋㅋ 카톡으로 은근히 걱정해준 거 다 봤음ㅋㅋ
이런 츤데레 같으니라고 (_ _*)ㅋㅋㅋㅋ
나 없는 동안 미파형 좀 사고 안치게 젬형이 잘 보살펴줘 ㅎㅎㅎ

뉴발은.. 행복한 여행이 펼쳐질 줄 알았다.

그런데!!
정말 그렇게 되었다! 너무너무 행복한 여행이 펼쳐진 것이었다!! 크으~

진짜 말그대로 헬조선이 되어버렸습니다ㅠ
일본도 덥다고 하던데...

사실 서울보다 기온은 낮지만 일본도 덥긴 하겠죠 ㅠㅠ ㅋㅋㅋㅋ
제가 모든 더위 일본에다 놓고 오겠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1.52
ETH 2678.4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