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ello challenge / @asinayo (하고 싶었던 말 맘껏 해보자!)

in #kr6 years ago (edited)

그림6.png

<대문은 @kiwifi형 작품을 차용>


hello, @asinayo형.

제이미형이 좋은 태그를 기획해줬네. 포스팅으로 하기엔 사적이고 가벼운 글들도 편지처럼 마음껏 쓸 수 있는 태그라 좋은 것 같아. ㅎㅎ 그래서 이 기회를 빌려 마지막 여행기도 뒤로한 채, 형에게 글을 써봐.

헬로 편지를 쓰려고 하니,
문득 형과 처음 만났을때가 생각나네.

그림1.png

<정말 오글거렸던 과거 - 과거 회상은 회색이 제 맛>

정말 서로 참 오글거리는 댓글들을 주고 받았었구나ㅋㅋ
이렇게 오글거리고 형식적인 댓글들 주고받던 우리가 절망스럽게도 왜 친해지게 됐는지 생각해봤어.
가즈아의 캐마로 급격히 친해졌더구만ㅋㅋ 이래서 가즈아는 독이든 성배인가봐ㅎㅎ

그림2.png

<슬슬 친해지기 시작한 뉴위즈&아시나요>

그림3.png

<뉴위즈가 1분컷을 당했을 때 위로해주던 신나요형>

그림4.png

<함께 죽창을 날리던 좋았던 시절 - feat.제이미형>

아, 그러고보니 형의 첫 개발 작업이었던 SSiBBa 이름도 내가 지어줬네ㅎㅎㅎ 정말 기가막힌 지옥의 인연이다. 지옥이 따로없네 따로없어 ㅎㅎ

시바.png

<스티미언 개인사찰 툴 SIBBA 이름의 유래>

그렇게 좀 친해진 후에는 첫번째 밋업이 있었지. 정말 우연히, 의도치않게, 형이 참여한 그 밋업말이야.ㅎㅎ 그때 나가서 형을 만날 줄 알았으면 가지 말 걸 그랬어. 아직도 두고두고 후회중이야ㅎㅎ 아 더 후회되는 건 하늘형과 함께 신나요형과 끝까지 있었다는거야 ㅎㅎ 거기서 일찍만 나왔어도 지금보단 덜 지옥이었을텐데 ㅎㅎ

<신나요형을 만난 후회되는 첫번째 밋업>

그리고 시간이 지나니 또 형을 만나게 될 약속이 잡히더라구. 나에게 지옥을 선사해 준 그 거지팸 밋업말이지. 그 이후로 지금까지 지옥에서 헤어나오질 못 하고 있어. 형을 비롯한 왕초, 미파형, 오이형...진정한 지옥의 악마들이 순하디 순한 나를 몰아가고 물들이는 그런 지옥은 처음이야ㅎㅎ

<지옥을 맛 보게 해준 거지팸 밋업>

뭐 그래도 비슷한 또래고, 웃음코드도 비슷하고, 성격도 잘 맞아서 더욱 친해지게 된 것 같아. 요즘 신나요형 옆에서 보니까 일이 잘 안풀리고 이런 저런 일들때문에 많이 지쳐하는 것 같아.

정말 옆에서 보고 있기에 참 안쓰럽고 기분좋아. ㅠㅠ

앞으로 모든 일들이 잘 풀리고 좋은 일들만 생겨서 꼭 미파형 손 잡고 지옥으로 떨어지길 바라ㅎㅎ

kr - 헬로, Hell 路, 지옥의 길로 향하길 바라며. 뉴위즈가.


 끝.
뿅!!💕

Sort:  

kr-BL
잘 봤습니다.

BL의 뜻을 찾아보니 British Library(대영 도서관)이네요 ㅎㅎㅎ
대영 도서관에 들어갈 정도의 고퀄 포스팅이라는 칭찬을 해주시다니 ㅎㅎ
드디어 개과천선 하셨군요 크으

Brain LevelUp

뉴위즈님과 아시나요님(신나요님)
두분과 친해지기 프로젝트 들어가보려고 공부중에 있습니다.
공부 마치고 갑니다 ㅋㅋㅋㅋ

ㅎㅎㅎ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ㅎㅎㅎ 대신 너무 친해지면 지옥을 경험하실 수도 있기에 주의요망드립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요새 신나요형이 고구마만 먹어서 참 안쓰럽고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그치그치??ㅋㅋㅋ 오이형도 신나요형 보고 있으면 안쓰럽고 기분좋구나 ㅎㅎㅎ
형도 역시 마음이 따듯한 사람이었어 크으

이쁜 사랑 오래 가길바라|^^

신나요형 저때 글 스타일은 좀 산악회 st.였네?

지금은 개그 스타일이 산악회st.... ㅋㅋㅋㅋㅋㅋㅋㅋ

밋업이 문제네...ㅋㅋ 거지팸이 지옥팸이 되다니ㅋ

밋업만 없었으면 난 아직 물들지 않은 천사로 남아있었을텐데 ㅠㅠㅠㅠ ㅋㅋㅋㅋ
미미별형도 물들지 않게 조심해ㅋㅋㅋ 디디엘형과 함께 형도 지금 조금 많이 위험해보여 ㅎㅎ

오글거리다 못해 손가락과 발가락이 다 접혀졌습ㄴㄷ맏.ㅁ
ㅁㅁ옥늘몽글

ㅋㅋㅋㅋㅋㅋ 포스팅하다 손가락 발가락 피느라 고생했음 ㅇㅇ 크으 ㅋㅋㅋ

재밌는 포스팅입니다.
제이미님의 태그도 적극 활용하시고.ㅋㅋ

제이미님이 좋은 태그를 개발해주셨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바로 사용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그라들었던 과거.. 저때만해도 이렇게 될줄 몰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저 밋업은 하늘형때문이었어. 지옥에 밀어넣은 하늘형은 요새 뭐하는거지? 저격해야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

구구굿 내가 꼭 기분 안좋게 해줄께!

ㅋㅋㅋㅋㅋ ㅇㅇ 꼭 어서 모든 일이 잘 풀려서 미파형과 함께 지옥에 가길 ㅎㅎㅎ

ㅋㅋ 재미있는 포스팅하셨네요
즐거웠던게 느껴져요..
사진을보니 저두 밋업에 한번 나가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083.24
ETH 267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