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lalaflor님의 대문 이벤트 참여!! (feat. 호좁 대문 구경하고 가세요 ㅋㅋㅋ)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위즈(@Newiz)입니다!! ^-^


그림1.jpg

위 대문은 @potosi 님의 작품입니다ㅎㅎㅎ
제 것과 비교금지!!ㅋㅋ




오늘은 @lalaflor님의
대문 이벤트에 참여해보려고
스팀잇 생활 처음으로
마우스 좀 움직여봤습니다ㅎㅎㅎ


디자인 수업이라고는
초딩때 배운 미술시간이 전부이니
그냥 애교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ʃƪ)♡


그럼 왜 굳이 참여도 하고
포스팅도 하냐면,
상금이 높아서요!!
상금에 비해서
참여자 분들이 적은 것 같아서요!! ㅋㅋㅋ

금손분들은 참여하시면
선정되실 확률이 높아보입니다ㅎㅎㅎ

그럼 많이들 참여하셔서
총 상금 15SBD도 받아가세욥!! ٩(◕ᗜ◕)وㅋㅋㅋㅋ




▒ 저의 참여작을 소개합니다. ▒




1. 일반대문 (번호일기용)


라라일기1.png

깔끔함과 심플함을 좋아하시고,
녹색의 식물들을 좋아하는 라라님의 취향을 고려해보았습니다.








2. 가즈아대문(반말전용)


라라가즈아.png

라라님은 반말도 '소곤소곤' 말하실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ㅎ
그래서 가즈아 태그에 라라님 만의 차분한 감성을
더해보려고 노력'만' 해봤습니다ㅋㅋ








3. 캐치마인드대문


라라캐치1.png

최대한 유치하게 해봤습니다ㅎㅎ
캐치마인드 자체가 유치하게 재밌고,
라라님 그림도 유치하니까요 ㅇㅇ 엌ㅋㅋㅋㅋ





끝!! 입니다!!

자... 이정도 실력도 참여하는
라라님의 대문제작 이벤트!!ㅋㅋㅋㅋ

다들 용기가 좀 생기셨죠?? 'ㅡ';; ㅋㅋㅋ

그럼 많은 분들 참여해주시길 바라욥!! ^-^ ㅎㅎㅎ

[라라의 Event!] 대문을 구합니다 :D (총 상금 15 SBD) 바로가기>>
https://steemit.com/kr-event/@lalaflor/118-event-d





엌ㅋㅋ??
이거이거 어서 빨리
이벤트에 참여하러 가야겠는 걸??




이상, 뉴위즈(@Newiz)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뿅!!💕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치님도 즐거운 스팀잇 되세욥!! 감사합니다!! ㅎㅎㅎ

멋직 작품들이 주르륵 있군요. 저도 참여할려고 했는데...... 자신감이 올라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어서 찡님에게 그려드렸던 지옥도같은 대문을 만들어보시지요ㅋㅋㅋㅋㅋ

CACFDE26-BE0F-4A34-AFE0-2997229CBE08.jpeg
ㅎㅎ

뉴위즈형의 역작.

본문의 라라형 대문들은 초딩스러워서...좀 자라라고 19퍼 보팅 드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이왕이면 100세까지 빨리 좀 자라라고 100퍼 보팅을 주시지 그랬습니까ㅋㅋㅋ

난 1퍼 추가해서 20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서 저도 자라고 그림실력도 자라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플필로도 해놓으시고 그려드린 뿌듯함을 느낍니다ㅋㅋㅋ

대박사건!!

대문 만드는 능력...부럽습니다.

저는 감각이 없어요. ㅜㅠ

저도 없는 실력으로 끄적여본 것 뿐이예요 ㅎㅎㅎ
참여에 의미를 두려구요 ㅋㅋㅋ

가즈아 대문이 너무 순수합니다 ㅎㅎㅎ

가즈아태그에 라라님의 감성을 좀 담아보았습니다 ㅎㅎㅎㅎ

라라님 그림도 유치하니까요 ㅇㅇ 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반박할수가없...

고마워요 힝

제가 너무 정곡을 찔렀.... ㅎㅎㅎㅎ
꼭 좋은 대문 많이 많이 올라왔으면 좋겠어욥!!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고퀄 아닙니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핸드폰에서 손으로 그린 그림입니다ㅋㅋㅋㅋ
새끼손가락으로 그리려다가 양심상 엄지를 써줬네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천만다행이네요...

언제까지 입니꽈아~

(이번주 토요일요..소곤소곤)

훌륭한디요. 초딩졸업한지 얼마 안되셨나봐요 아직 이렇게 하시는 거보면.ㅎ

ㅎㅎㅎㅎㅎㅎ 아직도 정신연령이라 초딩이라 그나마 손이 살아있었던 것 같습니다ㅎㅎㅎ

ㅋㅋㅋㅋㅋ 대문장인 키위님께 칭찬을 들으니 더 뿌듯하네요ㅋㅋㅋㅋ

앞으로 키위파이님에게 도장 쭉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항공 연재가 안되고 있어서 저는 도장 찍어드리기 힘드니깐요. ㅋㅋㅋㅋ 그렇게 도장 도장 하시더니만 키위파이님에게 받았네요. 축하드립니다. ^^

막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뉴형 미적감각이 상당하잖아!!!
포토샵으로 하는거야?
하...포토샵 잘하고 싶다

저도 포토샵은 다루질 못 해서 ㅠㅠㅠ PPT로 한 거예요 ㅋㅋㅋㅋㅋ
저도 그냥 다른 분들에게 용기를 드리기위해서 참여해봤어요ㅋㅋㅋㅋㅋ
시타님의 그림실력으로 어서 참가해보세욥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