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옥요리 챌린지] 지옥에서 온 요리를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위즈(@Newiz)입니다!! ^-^


9.jpg
지옥에 알맞는 대문을 제작해주신
@mipha님께
크게 감사드리진 않습니다 ㅇㅇ





오늘은 지옥에서 온 요리챌린지를 만들어낸
@asinayo님의 지목을 받아
이렇게 지옥요리 챌린지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ㅋㅋㅋ

000.png

네네...댓글을 괜히 달았습니다...ㅎㅎㅎ


그럼 이제 마음을 가다듬고
요리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챌린지 규칙▧

1. 포스팅 컨셉
맛이 지옥이던가, 비쥬얼이 지옥이던가,
준비과정이 지옥이던가,
뭔가 그냥 아무거나 지옥이기만 하면 됨
2. 지목
하고싶으면 하고
하기 싫으면 안 해도 됨
3. 태그
하고싶은 태그
아무거나 넣으면 됨



제가 만들 요리의 이름은
지옥의 마그마 뿜뿜 입니다!!
(작명 센스에 스스로 무릎을 탁 칩니다)




1.
자, 우선 넣을 재료를 자릅니다.

재료는
지옥의 대머리 양송이,
스틱스 강의 양파,
하데스의 파프리카,
켈베로스의 게맛살을
먹고 싶은만큼 잘라 놓습니다.
(지옥의 요리는 계량따윈 하지 않습니다.
그냥 먹고 싶은 만큼 자르세요 ㅇㅇ)

3.jpg




2.
누구나 집에 하나씩 있는
저승사자의 콧기름을
넣고 싶은 만큼 냄비에 넣습니다.
(지옥의 요리는 계량따윈 하지 않습니다.
그냥 넣고 싶은 만큼 넣으세요 ㅇㅇ)

4.jpg




3.
냄비와 기름이 어느정도 달궈지면
'켈베로스의 맛살'만 빼고 전부 다
뚜까뚜쉬 때려넣고 볶아줍니다.

10.jpg




4.
좀 볶다가
후추형의 후추와
허브맛 마녀솔트를
후추르르 소르트르르 뿌려줍니다.

11.jpg




5.
후르추르르 소르트르르르 뿌려준 다음에
또 계속 볶아줍니다.

언제까지??
스틱스강의 양파가 투명해지면서
저에게 굴복할 때 까지!!

13.jpg




6.
양파가 굴복했다면,
이제 스파게티 소스를
자신의 스팀파워 양만큼
부어 넣습니다.

스파가 낮으신 분들은
풀스파로 부어넣습니다.

15.jpg




7.
아......게맛살을 깜빡하고 안 볶았네요...

14.jpg

사실 게맛살은
그냥 줏어먹기 위해서 잘라 놓은 거였습니다 ㅇㅇ




8.
그래도 줏어먹다 남은 게맛살 몇개를
양심상 맛사르르르 하게 넣어주고
소스가 타지 않도록 계속해서 잘 저어줍니다.

17.jpg




9.
아 이번엔 치즈가 빠졌었네요
원래 생 모짜렐라 치즈로 해야하는데
뭐 누구 좋으라고 그 비싼 걸 쓰겠습니까

그냥 싸구려 치즈 몇장을 꺼내서
치즈치즈하게 썰어줍니다.

8.jpg




10.
저어주고 싶은 만큼 저어주다가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면
지옥의 불을 끄시고,

계란군과 치즈양을
산 채로 넣어줍니다.
지옥의 요리인만큼 잔인해야하니
꼭 산 채로 넣어주셔야 합니다.

그럼 지옥 마그마 뿜뿜이 완성됩니다!!

18.jpg


개인 그릇에 떠 놓고 보니
더욱 지옥스럽군요 ㅋㅋ

21.jpg

진정 지옥의 마그마가 뿜뿜하면서
올라오는 것 같지 않습니까?? 으흐흐흐흐





자 그럼 이제 이걸 어떻게 먹느냐.

1.
아무 빵이나 준비해서 함께 먹으면 됩니다.

22.jpg

23.jpg

2.
밥을 넣어서 비벼드시면
더욱 지옥같은 비쥬얼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으흐흐흐흐



사실...
진짜 지옥은 지금부터입니다.

.
.
.
.

111.jpg

엄청 탑니다......

.
.
.

혼자 사시는 분들
저 냄비를 철 수세미로
봑봑 문질러야하는
봑봑 지옥을,

부모님과 함께 사시거나
결혼하신 분들

지옥불보다 뜨거운
등짝 스매싱 지옥
경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지옥의 요리가 이렇게나 무섭습니다.

으흐흐흐흐흐흐흐흐 +_+


여러분도
지옥의 마그마 뿜뿜
만드셔서
지옥의 맛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다음 지목 대상은
지옥의 대문을 만드시는
@mipha 화백님을
지목하겠습니다.

최상단의 챌린지 규칙 잘 지켜주셔서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끝!!

뿅!!💕

Sort:  

그야말로 불지옥 요리가 따로 없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nflower oil이 저승사자 콧기름이라니.........비유가 옳지않네요
역시 악마뉴위즈님 인정합니다 -_- ㅋㅋㅋ

저 오일은 제가 지옥에 가서 직접 짜 온 저승사자 콧기름이 맞습니다 ㅎㅎㅎ
썬플라워 오일 통에 넣어왔을 뿐입니다 ㅋㅋ
제가 점점 이상해지고 있습니다
어서 돌아오셔서 저에게 선한 기운을 넣어주세요 ㅠㅠㅠ ㅎㅎㅎ

아 이 댓글만 봐도 지금 어떤 상황이신지 알겠어요....ㅋㅋㅋㅋㅋㅋ
그곳에선 저도 그렇게 될 것만 같군요...

우리 뉴위즈님...어디갔어여...ㅠㅠㅠㅠㅠㅠ

라라님이 찾으시는 뉴위즈 여기있어요! :) 🌿

사....사람 살려.....ㅎㅎㅎㅎㅎㅎ

대체 무슨약을드신건가요ㅠ

지옥의 미파가 저의 영혼을 뺐어갔습니다ㅠㅠㅎㅎㅎ
제가 예전의 뉴위즈로 변하기 위해선
라라님이 다시 돌아오셔서
미파님을 처단하시는 방법밖에는 :) ㅎㅎㅎ

후후 ...
그 분은 천재작가의 탈을 쓴.............................;

하지만 지금은 그누구도 섣불리 믿을수가 없군요 퓨ㅠㅠ

으악!!!! 이게 뭡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규칙을 모두지켜주셨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봇입니다

ㅋㅋㅋㅋ 챌린지 규칙은 꼭 잘 지켜야죠 ㅋㅋㅋㅋㅋ
풀봇 감사합니다 지옥의 요리 창시자시여 ㅎㅎㅎ

근데 왜 맛있어 보이나! 감점!

맛은 있었지만 설거지가 지옥입니다
저 탄 걸 다 벗기느라 ㄷㄷㄷ;;;;
미리 운동 좀 해 놓을 걸 그랬습니다 ㅠㅠ ㅋㅋㅋ

ㅎㅎ 설거지옥

악!!! 현장감있네요 ㅋ

ㅎㅎㅎㅎ 생생한 현장감을 최우선시 하는 포스팅입니다 ㅎㅎㅎㅎ

어머 원래 항상 먹던 것 처럼 너무 자연스럽네요 ^^

프로원룸러까요!! ㅎㅎㅎ
저런 지옥의 요리따위 쓱싹쓱싹!! ㅎㅎㅎ
미미별님도 지옥마그마 한 번 해드셔보세요 ㅎㅎㅎ

왠지모르겠지만 맛있을듯ㅋㅋㅋㅋ

맛은 있었지만 뒷정리가 지옥입니다 ㅠㅠ ㅋㅋㅋㅋㅋ
탄 거 다 벗겨내느라 지옥을 맛 보았씁니다 ㅎㅎㅎ

1D17907A-E297-4338-A2E9-516A529EDD0D.jpeg

이거 어쩌실 겁니까ㅎ?
그쪽이 얘하나 관리못해서 이런거 아닙니까ㅎ
돈물어내세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분이 이 댓글을 보신다면 또 저주를 퍼 부으실겁니다
어서 회개하세요 ㅋㅋㅋㅋㅋ

으악!!!!지옥이 따로없다!!!!
(는 과장이고...괜챦은데? 이정도면 장가가도 되겠어.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장가가서 저거 만들었다가는 와이프 등짝스매싱을 제대로 맞을 것 같아요 ㅠㅠ ㅋㅋㅋㅋ

어머...요리가 제스타일....(다때려넣고 끓이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마시써보여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야야님도 요리 좀 할 줄 아시는군요 ㅋㅋㅋ
최고의 요리는 다 때려넣고 볶거나 끓이기입니다 ㅎㅎㅎㅎ

지옥에서 음식을 가져오실 여유까지 있으셨군요.ㅋㅋㅋ
하지만 맛만 좋으면 그만이지 않겠습니까!? :D

지옥에서 살아돌아와서 다행입니다ㅋㅋㅋ
맛은 있지만 설거지 지옥에 빠져서 고생 좀 했다는...슬픈 전설이 ㅠㅠ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53.84
ETH 2354.2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