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지옥요리 챌린지] 지옥에서 온 요리를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그야말로 불지옥 요리가 따로 없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nflower oil이 저승사자 콧기름이라니.........비유가 옳지않네요
역시 악마뉴위즈님 인정합니다 -_- ㅋㅋㅋ

Sort:  

저 오일은 제가 지옥에 가서 직접 짜 온 저승사자 콧기름이 맞습니다 ㅎㅎㅎ
썬플라워 오일 통에 넣어왔을 뿐입니다 ㅋㅋ
제가 점점 이상해지고 있습니다
어서 돌아오셔서 저에게 선한 기운을 넣어주세요 ㅠㅠㅠ ㅎㅎㅎ

아 이 댓글만 봐도 지금 어떤 상황이신지 알겠어요....ㅋㅋㅋㅋㅋㅋ
그곳에선 저도 그렇게 될 것만 같군요...

우리 뉴위즈님...어디갔어여...ㅠㅠㅠㅠㅠㅠ

라라님이 찾으시는 뉴위즈 여기있어요! :) 🌿

사....사람 살려.....ㅎㅎㅎㅎㅎㅎ

대체 무슨약을드신건가요ㅠ

지옥의 미파가 저의 영혼을 뺐어갔습니다ㅠㅠㅎㅎㅎ
제가 예전의 뉴위즈로 변하기 위해선
라라님이 다시 돌아오셔서
미파님을 처단하시는 방법밖에는 :) ㅎㅎㅎ

후후 ...
그 분은 천재작가의 탈을 쓴.............................;

하지만 지금은 그누구도 섣불리 믿을수가 없군요 퓨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30.87
ETH 2362.47
USDT 1.00
SBD 2.36